5번째 문장은 상당히 거슬리고. 이 문장만 보면 문득 국가보안법이 왜 아직도 필요한 법인지 실감이 나죠. 나머지는 사실인건 압니다만 교사의 입장이 어떤 행동을 해야 하는지 모르고 있나 봅니다. 자신의 속풀이와 학교교육의 구분이 어디까지인지 판단이 서지 않는 수준의 교사라니 난감한거죠. 뇌물 받고 조사받다 자살한 대통령. 이런 시험 문제도 정당한거겠네요. 팩트니까요.
조사 받다 라고 했으니 뇌물을 받았음으로 확정하진 않았습니다. 사실과 한치 틀림이 없습니다. 분명한 사실입니다. 비꼬려고 쓴 글 맞습니다. 그리고 저 문제를 낸 교사도 같은 목적일 거구요.
저는 정치적 방향이 틀려서 노무현 전 대통령을 싫어하고 욕을 하는 거지 뇌물을 받았다고 하더라도 자신을 위해 썼다고는 생각치 않아요. 받았더라도 정치를 위한 자금 이었겠지요. 나머지는 주변에서 해먹으려고 했을 거구요. 그래도 저 교사처럼 비꼬려고 하기 시작하면 얼마든지 그 사람의 인격 정도는 뭉개 버릴 수는 있습니다.
아니죠 뇌물받고 조사받다를 풀어서 쓰면 뇌물받다 그리고 조사받다입니다 원문이 이상해서 어감도 이상한데 좀 꾸미면 뇌물받았다 그리고 조사받다 이러면 스무스하네요 어쨋든 뇌물 받았다고 전제하셨네요
그리고 비꼬려고 쓴글이라고 하셨는데 저글이 비꼬려는 글이 될려면 먼저 저글이 비꼬는 대상이 누구이고 무슨일을 했는지 정확히 알아야 합니다 님 중학생때 당시의 대통령이 무슨짓을 하는지 얼마나 알았었나요? 또 시사방송을 들었었나요? 우리가 볼때는 분명 비꼬는거지만...간행물이라던지 그런곳에 나왔다면 비꼬는거지만 이건 중학교시험문제입니다 중학생들이 이 문제를 보고.... 우와~~~ 굉장히 시사풍자적이라고 생각했을까요?ㅎㅎ 그냥 교과서에 나온 이승만이 생각났겠죠.....
예! 받았지만 조사가 종결되지 않았으니 확정이 아닌 상태 입니다. 덮어버린거죠. 조사 과정에서 들어나긴 했으나(사실) 형이 확정되지 않았으니 안받았다 라고 하는 사람도 있는듯 한데 다른 예를 들면 돈이 29만원 밖에 없다고 환수할게 없다!라고 공식적으로 말을 했으니 정말 29만원인거다. 라고 생각을 하시는건 아니겠죠? 시사 풍자적인지 아닌지도 모르는 중학생이라고 말씀을 하셨는데요. 아직 익지도 않은 녀석들 상대로라면 더더욱 하면 안되는 일이겠지요? 정답만 체크 해서 답만 나오면 된다! 라고 생각은 교육이 아닙니다. 인성교육 인성교육 하지만 정작 비꼬는것을 당당하게 시험문제로 내서 당연하게 가르킨다.. 문제있지 않나요? 사실만 나열을 한다고 해도 얼마든지 교사 개개인의 가치관은 담을 수 있습니다. 이래서 교사의 자질이 문제시 되는 겁니다.
뭔말인지.....ㅎㅎ 그럼 이 문제가 시사자키를 포함해서 어떤곳에서도 나오지 않았던거래도 문제가 있는건가요? 그러니까 교사가 창작한거래도 문제가 있는건가요? 시사자키에 비꼴려고 나왔던 내용을 문제로 써서 그런거잖아요..... 그럼 시사자키를 안들어본 사람이 이문제를 보면 인성이 나빠진다는건가요? ㅎㅎㅎ 저 문제를 읽기만 해도 인성이 나빠지는 저주의 글인가 보죠? ㅎㅎㅎ 대통령이 무슨일을 하는지 알지 못하고 시사자키를 들어 보지 않은 사람에게는 전혀 문제될게 없다고 보고요 중학생이 지금 대통령이 무슨일을 하는지 관심도 없다고 보고요 또한 시사자키를 듣는다고 생각하지는 않네요 ㅎㅎㅎ
즉,사실인지 아닌지 모르나 일부에서 그렇게 주장하고있다는 말이지 '사실이다'라는게 아니죠.
나머지가 사실이라면 교사의 입장이야기가 왜 나옵니까? 있는 사실 그대로를 나열하고
어떤 대통령인지 고르는건데 뭐가 잘못되었죠? (분명히 위에 나머지는 사실인건 압니다만이라고 쓰셨습니다.)
그리구 마지막에 '뇌물 받고 조사받다 자살한 대통령.'이란 문구도 오류를 범하셨네요.
이건 사실이 아닙니다.'뇌물 받고'라는 말은 뇌물을 받았다는것이 기정사실화 하는 말이죠.
그런데 뇌물수수혐의는 자살로 인해 수사가 종결되었습니다. 그것이 뇌물이냐 아니냐는
댓가성이 입증이 되야하는데 수사가 종결되었으니 더이상 밝힐수가 없죠.
[몇십년동안 알고지낸사이에 돈이 계좌로 60억이 들어왔다. 미쳤다고 계좌로 뇌물을 송금하나?ㅋㅋ 한나라당처럼 사과박스에 담아서 차때기로 넘겨야지. 그리고 노태우 전두환들이 해먹은건 각각 2000억이다. 60억? 우리가 보기에나 커보이지...] 그리고 대통령이 자유재량권으로 쓸수있는 돈이 6조가 나온다. 정황상 이래도 댓가성 뇌물이다라고 우긴다면... 할말없다. 진실은 아무도 모르거든...]
보수성향 맞습니다. 뭔가 열심히 쓰셨는데 어찌했건 60억 해먹었다는것은 본인도 인정을 하는 투로 말을 하셨으니 길게 말할 것도 없네요. 받은 맞고요! 더 있을 것이라고 보지만 아직 밝히지 못한건 현금 다발로 받았을 가능성도 있고요! 설마 계좌로만 했겠나요. 현금 다발로 받은것도 충분히 있겠지만 증거가 안남은 거겠죠. (이정도 까진 안쓰려도 했지만 스스로 구덩이로 들어 가십니다.) 받은건 사실이니 받았다고 쓴거고 조사가 종결되지 않았으니 조사받다로 한거고 자살을 했으니 자살했다 했지만 제가 쓴 어디에도 조사 때문에 자살했다는 말은 없습니다. 혼자서 념겨 집고 헤엄치고 별걸 다 하십니다. 대통령 자유 재량권이 6조라도 본인 주머니로 들어가서 까까 사먹을 돈은 현금 다발로 받아야 꿍치고 쓰죠. 그래야 대통령 임기 끝나도 쓸 돈이 생기겠죠? 대가성 맞습니다.
부자님이 무죄 추정 이라면서요. 그럼 확정하면 안되겠지여. 하지만 조사 과정에서 나온 뇌물받은 사실까지 사라지겠나요. 자살로 마감을 하셨으니 더 캐지 않고 확정 없이 덮어진 거죠. 그걸 노리셨으니 성공을 하신 분 입니다. 한명숙 전 총리님이라 받았다고 생각하진 않아요. 전 사실을 인정할건 인정 합니다.
ㅋㅋ 저기 좀 논리가 이상하다고 생각하지 않으세요? 대법원에서 땅땅땅 망치로 치고 선고를 해야 뇌물받은게 사실이 되는겁니다 그래서 대법원에서 땅땅땅 망치로 치기전까지는 뇌물받은게 사실이 아니고 그래서 무죄추정의 원칙이 되는겁니다.... 한명숙은 무죄라는거 인정하셨는데 만약 한명숙이 중간에 자살했으면 한명숙은 뇌물받아먹은 여자였겠네요 님 머릿속에서는 ㅎㅎㅎ 이래서 무죄추정의 원칙이 중요한겁니다 ㅎㅎㅎㅎ 난 이래서 보수가 좋아... 파면 팔수록 개그콘서트거든 ㅎㅎㅎ
님 무죄추정 좋네여. 님 말대로 대법에서 땅땅땅 치지 않으면 사실이 아니라고 하셨으니 박정희 전 대통령 부터 29만원 전~~, 현직 2mb 여기도 아직 대법원에서 땅땅 치지 않았으니 죄없는 선량한 사람이 되는건가여? 어째 가면 갈 수록 논리가 그리 무지해 집니까. 스스로 옭아 매는중이라는건 아세요? 아님 스스로 개그하고 좋아하고 이러는 성격이라도 되시나요?
아놔 ㅋㅋㅋ 멍청함도 정도껏 해야지. 강제 집행도 법으로 하는거다. 법이 집행하지 못하는 재산인데 그럼 니 말대로라면 없는거지 있는거냐? 판결하면 뭘해. 집행을 못하는데. 그럼 니 논리로는 전~씨는 정말 29만원 밖에 없다고 믿어야 하고 그게 진실이냐? 근데 세상 사람들은 떵떵거릴 충분한 재산이 있다고 다들 인정을 하거든. 니 논리면 그러면 안되잖아. 법이 있다고 인정을 안하니까. 아... 머리는 옵션이 아니여. 굴려! 멧돌로 쓰지말고.
얌마. 니 말대로면 29만원 밖에 없다고 주장하는 전모씨 말대로 넌 진심으로 그러하다고 믿는거야? 법. 그냥 그저 전~ 는 집행할 돈이 없다 이걸로 끝이거든. 차명이라 어쩌구~ 이리 나가지는 않아. 그럼 니 논리로 법이 인정하는거 아니면 무죄인데. 법으로 건드리지 못하니 전~씨 돈이 29만원인게 당연한거고 차명으로도 아무것도 가지고 있지 않아야 한다는 말이 된다. 차명으로 있을것 이라는 말은 세상 사람들이 당연히 그러할 것이다. 라고 하고 사실로 믿는 단지 말일 뿐이거든. 차명으로 가지고 있을것. 이라는 니가 은연중에 인정하고 있는 사실은 니 논리면 그저 니 의심일 뿐이 되는거야. 법이 인ㄴ정하지 못한 사실이니까. 한마디로 사실이 아닌게 되는거다. 이게 유전자 문제인건지.. 어째 이젠 니 조상 대대로 돌머리 유전자 가진거까지 욕을 해주랴? 멍청이 한마리 놀리는거 은근 재미난데 말 더 써봐 니가 한말에서 너의 바보스러움을 콕 콕 찝어서 아주 니 가계도 대대로 욕을 싸질러 줄라니깐.
야 맷돌집안 씨앗아. 뭇찾았으니 니 말대로 법이 못한 일이니 남은 재산은 없다고 해야 하는거 아냐. 아까는 법이 땅땅 안하면 무죄라며. 근데 찾긴 뭘 찾아 . 없다고 못한일이면 무죄라는게 니 논리고 주장 아니야? 그럼 더 뒤지면 안되지. 있던 사실도 법이 땅땅 때리지 않으면 무죄가 되는 니 가치판단기준으로 세상 적용하면 참 세상 더 드러워 지는거야. 놀리는거 맞아.못알아 먹는건지 멘탈이 갑인건지 세상 살기는 좋겠다. 너보고 등신이라해도 그리 실실 대는거 보면.
니가 아까 한 말 중에 무죄추정이라고 해서 땅땅 때리지 않으면 무죄라고 했다. 그리고 또! 판결이 나지 않은채로 종결( 고 노무현 대통령)되었으니 무조건 아무 혐의 없다. 라고 했다. 그래서 전~ 예를 든거야. 재산 환수가 아직 되고 있지 않다고 해서 돈이 없는게 아니다! 라고. 집행이 안될 뿐이지 있는건 사실이거든. 근데 넌 내가 너의 무엇을 가지고 물어 제끼는지 알고는 있냐?
사실이면 자료 주시죠. 처음 듣는 부분이라. 궁금하긴 하네요. 근데 왜 갑자기 박정희 전 대통령 좌익이니 이런 말이 나오는? 난 비유 아니면 비꼬려고 가져다 쓴 말인데 이분들 너무 진지하게 확장을 하네요~ 교사 예기에서 갑자기 말이 산으로 가기에 너무 벗어나지 않으려고 하는데 말은 점점 산으로 ㅋㅋ
ㅇ님이 무죄추정 원칙 비꼬면서 오카모토 미노루도 그럼 무죄냐 하셔서 그 인간 군사법정에서 형 확정됐다고 얘기한겁니다. 나는 비꼬는데 왜 다들 진지하냐구요? 당신처럼 웃는 사진과 고통스러워 하는 사진을 구분 못하는 사람은 이해못하는 감정을 가졌기 때문이죠. 참고로 이거 비꼬는겁니다.
ㅋㅋ 웃는사진 어디있고 괴로워하는 사진 어디 있나요? 아주 지어 내십니다. 나한테 물어 봤어요? 내가 어떤 감정가지는지? 소설 쓰는게 당신들 일인가봐요? 뭘 얼마나 안다고 내 감정까지 단정을 ㅋ 신이라도 내리셨나? 좌판 깔고 길거리 나가면 돈좀 버시겠구만. 그럼 한단계 더 나가면 군사법정서 형이 확정이 되어서 유죄라고 했져?그럼 김대중 전 대통령은 사형선고 받았었는데. 그시절 법정도 정당하다고 인정을 한다면야 님이 좋아할거라고 보는 김대중 전 대통령도 사형수일 뿐인데? 님처럼 비비 꽈서 생각을 하다보면 끝도 안나여. 님 스스로 생각에 그리 말을 하면 자신이 생각하는 정의가 확실해 질 것이라고 판단을 하는 모양인데 스스로 빠져드는 올가미 인것을.
각하는 그럴분이 아닌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