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도 초보분들이 어떤 곳인가 하고 궁금해서 기웃 거리시면서 들어 와서 한번씩 타보고 하시는데요. 헬멧 안쓴 분들이야 처음이라 몰라서 그런거구요. 모든 사람이 이용 하라고 해놓은 곳 아닌가요? 이런 사람 저런 사람 다 오는게 이해 안되면 숀화이트 처럼 혼자 집에 파이프 만들어 놓고 타세요.
그분들이 무슨 피해를 줬나요? 헬멧 안쓰고 들어오는 분께는 파크디거나 파크 이용하는 분들이 헬멧 없이는 이용 못한다고 하면 알아서 나가는 분들이 대부분이구요. 렌탈 데크로 이용 한다고 님께 피해가 가는게 있나요? 뒷발 찬다고 해서 무슨 피해가 가나요? 그분들도 처음에 호기심에 들어 와보고 구경도 하다가 나중에 잘타게 됐을 때 이용도 할 수 있고 그런 것 아닐까요? 전 파크에서 어프로치 자세나 위험한 자세로 이용하는 분들 보면 기본적인건 알려 드리고 합니다. 그렇게 하나씩 배워 가는 거겠죠.
제가 댓글에 쓴 한번씩 이용하는 분들은 헬멧을 쓰고 들어 오셔서 파크 이용 수칙 읽고 서명도 꼭 하신 후 이용 하시구요. 다른 사람이 주의 줬을 때그냥 막무가내로 타고 지나 가시는 분은 없으셨어요~ 오히려 다른 스키장에서 원정 오신 잘 탄다 하는 분들이 헬멧 없이 사고 나도 내가 책임 지겠다는데 무슨 상관이냐 그래서 직원과 다툼이 있었던 경우는 있네요.
저도 솔직히 파이프 한번 들어가보고 싶은데... 파이프 보면 진짜 그들만의 리그 같은 생각이 들어서 못들어가고 있어요... 초보가 들어가면 뒤에서 욕하는거 한두번 본거 아님;;; ㅆㅂ 지들은 날때부터 파이프 2키씩 뛰면서 나왔나... ㅠㅛㅠ 소심한 저는 그저 들어가지도 못합니다...
크게 나쁜 내용은 없지만 3번 말고는 공감이 되지않네요 그리고 글쓴이분 의도는 충분히 공감되지만 글쓴 어체가 반말에 감정이 섞여있어서 반감을 사게 되는것같아요 초보고 렌탈이고 들어오면안되는 이유는없죠 고수들만의 스키장도아니구요 한번 친절히 가르쳐 주셔보실 생각도 해볼수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