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남편 선물로 옷 한벌 사줄라고하는데요
나이는 30살이예요
저 자켓하고 셔츠는 골랐는데 어울릴까요?
바지는 블랙진으로 사줄라고 하는데 아직 못 골랐습니다.
코디 조언좀 부탁드릴꼐요
저 자켓하고 셔츠 이쁘죠? 이쁘다고 해주세요 ^^
저도 부자님과 같은 생각입니다. 하나씩 보면 괜찮은데 모두 입으면 별루 일거라 생각됩니다.
보통 수트의 기본 원칙중에 하나가 자켓보다 셔츠가 밝아야 하고 셔츠보다 타이가 진해야 합니다. 물론 이 공식이 항상 성립하지는 않습니다만, 선물하는 아이템을 한번에 입기보다 각각 입는다면 모두 괜찮네요.
옷만으로는 알기가 쉽지 않아요. 그리고 남편분이 가지고 있는 구두라인도 알아야 하고 사용자의 성향이 레어템을 오래 사용하는 스타일인지 아니면 베이직한 아이템을 자주 사용하는 타입인지도 중요하구... ^___^
바지는 보통 선물해도 크게 티가 안나는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맥나니 구두를 추천합니다. 훗!
결론 선택한 아이템은 모두 이쁘다!
전 옷을 정말 잘 입는 편은 아니에요... (일단, 밝혀둠)
저 셔츠는 정말 이쁘네요.
그리고 자켓도 일반적인 형태가 아니네요.
어차피 둘을 꼭 코디해서 맞춰 입어야 하는것은 아니니 괜찮은 선택이라고 보여집니다.
아마 바지도 일반적인 일자 형태가 아니거나, 기장을 접거나 운동화로 맞춤하시려는 의도가 있지 않냐는 조심스런 추측 해보구요... 아, 댓글 읽어보니 블랙진이라고 써있네요... 그렇다면 스크래치 블랙진에 끈으로 된 오리지널 스타일의 갈색워커 종류 괜찮을거 같아요.
그리고 요즘 메이커들이 상설처럼 싸게 나오는게 많아요 '솔리드 옴므' 같은 경우에 가격대비 질이 너무 좋다고 생각됩니다.
평범한거 같지만, 절대로 평범하지 않는 비범함이 있는거 같아요.
검색 한 번 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오.. 제가 좋아하는 셔츠네요.. 참고로 말씀드리자면 저는 위 셔츠를 캐쥬얼 하게 입는데 이 셔츠가 수트에 입기에는 좀 어려운 아이템이에요 실제로 보시면 총장(목부터 끝단까지 길이랑)이랑 팔길이가 무지 길게 나온 셔츠에요 꺼라 그런지 외국인체형 위주로 나온듯 하네요.. 참고로 전 사진처럼 캐쥬얼하게 입고 저위에 검은정장 쟈켓 입는데..수트보다는 캐쥬얼쪽에 더 잘어울리는것 같아요..^^ 글쓴이님이 고른셔츠랑 포켓만없고 똑같은 제품입은사진 첨부합니다. 참고되시길..
저도 나이는 이미 서른을 넘긴 나이구요.... 셔츠에 기본 검은색 쟈켓 같이 입어도 나름 분위기 있고 괜츈합니다...
셔츠 탐난다.....어디제품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