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
요즘은 뉴스에서 다른 사건들에 조금 밀리는 감이 있지만...사실 바로 옆 나라로서 원전사태는 계속 추이를 관심있게 지켜봐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도쿄전력자체도 좀 발표태도가 의심스럽고 우리 정부나 전문가들도 그렇고
누구 말대로 일본에서 벌어진 일이 전세계를 위험에 빠트렸으니 사실 일본입장에선 사과해야 마땅한 일이 아닐까 싶습니다. 어쩔 수 없는 천재지변이라면 몰라도 사후대처에서 문제가 커진 것이라면 정말이지...전 세계, 전 세대에게 많은 죄를 지은 게 아닌가 싶습니다.
이런 와중에 우리의 정부나 전문가는 다 괜챦다고만 하죠.
현물보다 현금을 요구하는 미운 일본에게 돈을 모아주려하고...한류스타들이나 일부에서 기부하는 건 그런가하지만 전국민이 마치 내 가족의 일인양 나서야한다는 분위기는 솔직히 오버스럽습니다.
오히려 정말 아무것도 없는 아이티를 돕는 것이 더 맞는 것 같기도 하고.
더 잘사는 나라에 우리가 뭘 해주겠다는 것도 우습죠. 특히나 현금이라면. 현물이라면 당장 수급부족으로 도움이 필요하다면 기꺼이 돕겠지만...돈을 달라니..이건 건희형님네 집에 해일이 덮쳤다고 제가 제 월급에서 건희형님을 위해 기부하는 것과 다르지 않다는 생각에...솔직히 기분이 찜찜합니다.
제가 적십자라면 전 현물만 주지 현금은 안 줄겁니다. 저보다 현금이 많은데 왜 현금을....
아 감기로 머리도 안돌아가는데 왜 이딴 고민이나 하는지...강원도에 방사능물질 검출..ㅠ.ㅠ 제 감기는 방사능때문일지도 몰라요
ps 한가지 요즘 저를 기쁘게 하는건 제가 아직도 s-oil의 주주란거죠...냐하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