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오미터킥 몇번 뛰다가

제대로 부상 입어내요

제대로 까여지만 혼자라 아픈허리 부여잡고. 바인딩 풀르고. 데크 뒤집어 놓다가. 그만 유령데크 만들고 ㅠㅠ

잡아주신분.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엮인글 :

붉은늑대

2011.12.12 18:07:34
*.87.60.234

아..야간에 제대로 얼었던데....

쾌차하시길 빕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369
38713 님들 친구랑 내기하는데요 [14] 바쿡 2011-12-12   536
38712 뉴스쿨 전향하려고 합니다~ [4] 날아올라_84... 2011-12-12   673
38711 붉어지는 스키장매너! [29] 바라바라바... 2011-12-12 1 1231
38710 담배 이야기 중이네요`ㅡ`.... [4] 청아. 2011-12-12   394
38709 지금 kbs1티비에서..... [1] 땅꼬맹 2011-12-12   398
38708 아나운서 한성주 미래가있나여? [12] 999 2011-12-12   1628
38707 오늘 처음 가입했어요ㅎㅎ [5] 커스텀매니아 2011-12-12   349
38706 여친데리고 보드장갔다왔어요 [26] 뭐랴 2011-12-12   1308
38705 선진 흡연 문화를 위한 몇가지 제안 [5] Method 2011-12-12   390
38704 요즘.. 비로긴분들의 글이 싸움을 조장하네요 [9] 마데카솔 2011-12-12   405
38703 반성문... [1] 황제보딩원츄 2011-12-12   453
38702 . 셔틀 타는 마음가짐~ [5] matthaus 2011-12-12   588
38701 제보 감사합니다 조치하였습니다!!! -rightfe [2] pinn 2011-12-12   524
38700 카스비 얘들 또 시작이네요.. ㅡㅡ;; [18] Ricky! 2011-12-12   1811
» 토욜 야간 임시파크 [1] 까칠아이 2011-12-12   342
38698 나쁜 스키강사.ㅠㅠ [17] 꿈을꾸는 2011-12-12   1006
38697 근데 정 담배 피고 싶으면... [11] 조조맹덕 2011-12-12   533
38696 까였네요~ [7] Tiger 張君™ 2011-12-12   425
38695 담배 얘길 하니 그저께 생각이 나네요 [14] ㅈㅅㄹ 2011-12-12   464
38694 기적같은 일이... [19] 3차는 어디로 2011-12-12   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