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그래서 이번엔 큰맘먹고 안할려구 ㅠ

 

정말 절 사랑한다면 연락오겠지 하고, 네이트온도 삭제했는데

 

상대방도 저를 삭제했네요 -_-

 

끝난거 맞나봐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엮인글 :

먹버

2011.12.20 17:43:44
*.119.184.106

감축

님혼자만 남친이라고 생각했던건 아닐런지..

김혜선0720

2011.12.20 17:46:21
*.40.206.164

아무리 화가나도 하면 안되는게 카톡차단 네톤차단 일촌끊기 수신차단인거 같은데요 ...ㅜㅜ...
제 경우는 위에거 다 했는데도 결국은 다시 화해하고 만나고 ..;

날고싶은 병아리

2011.12.20 17:49:48
*.202.49.178

정확한 헤어짐은 3개월 지나봐야알아요 ...다시붙을 확율이 어느정도 있으니깐요

Gatsby

2011.12.20 17:47:42
*.45.1.73

아무리 화가나도 하면 안되는게 카톡차단 네톤차단 일촌끊기 수신차단인거 같은데요 ...ㅜㅜ...
제 경우는 위에거 다 했는데도 결국은 다시 화해하고 만나고 ..;

그러다가 결국 결혼도 하고.....

김혜선0720

2011.12.20 17:55:47
*.40.206.164

제 테크트리를 밟으셨나봐요 ..;

...

2011.12.20 17:52:56
*.247.149.239

정말 자존심이 뭔지, 버리고 먼저 연락하고 찾아가주고 했는데 ㅠㅠ

이번만큼은 먼저 손내밀어 주길 바랬는데..

도대체 왜 이 남자는 ㅠ

질풍랑

2011.12.20 18:35:56
*.234.220.159

정말 좋아한다면 연락오갰죠 아니면 님혼자 애태우는걸수도... 남자건 여자건 매달리는 모습을 보이면 약간 상대방을 무시하는 경향이생기는거같아요 같이 차단건거는 완전히접은거같습니다 부디 절대연락하지마시길 더좋은사람생길겁니다

라이딩마왕

2011.12.20 18:00:06
*.231.196.1

그 남자는...중요하지 안타고 느끼네요....님아를...

시간이 좀 지나고...하면....그놈이..느끼겠죠...그리고 선택을 하겠죠...

당신과 함께하는 삶이냐...당신이 없는 삶이냐를....

힘내시고......이번주말까지 연락없으면 이브날 소맥 쳐묵쳐묵하시고

월요일날 일어나시길...

우투덜좌짜증

2011.12.20 18:02:04
*.111.135.254

헤어지셔야 합니다...

저 시간 많아요...그냥 시간 많다구요...

버디찬스

2011.12.20 18:34:07
*.87.61.231

사랑 타령따위~!


있을때 잘해야 될듯..

번스타인

2011.12.20 19:32:00
*.51.174.66

저도 자존심이 센편이라 싸우면 먼저연락안하는데 지금은 후회중ㅜㅜ 술기운에 연락하게되고ㅋ

ㅇㅇㅇ

2011.12.20 21:48:15
*.252.41.3

asky 환영

[안양]토마토마

2011.12.20 23:04:17
*.173.159.11

정말 착하시네요!! 그만 그대로 가시면...좋은 사람 꼭 만날거같아요!!

[안양]토마토마

2011.12.20 23:04:17
*.173.159.11

정말 착하시네요!! 그만 그대로 가시면...좋은 사람 꼭 만날거같아요!!

사주전에봅시다

2011.12.21 09:50:24
*.247.149.100

4주 뒤에 봅시다

전방에그레네이드

2011.12.23 13:37:56
*.163.220.6

남친화난듯.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184
40015 헝글 모바일 이상하네요..ㅡㅜ(안드로이드) [4] 낙엽만세시간째 2011-12-20   346
40014 휘팍 7시45분현재 마터호른 2011-12-20   374
40013 0108님에 의해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44] 0108 2011-12-20   1139
40012 캠퍼1님에 의해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5] 캠퍼1 2011-12-20   381
40011 휘팍에 있는 익스트림파크!!!1ㅠㅠㅠㅠㅠㅠ [12] AWSM 2011-12-20   494
40010 휘닉스파크 리프트,렌탈 할인권 구해봅니다 [1] 휘팍잡뽀드 2011-12-20   463
40009 버튼 할인증서 나눔해드립니다. file [6] coketaiji 2011-12-20   1906
40008 하이원 빅토리아 맆트 잠시고장 ;;;;; [4] 신의손꾸락 2011-12-20   511
40007 지산... [4] 가벼운진호 2011-12-20   447
40006 상급이든 초급이든 [4] 회피 2011-12-20   574
40005 180도 연습해보려고 poc 상체보호대를 샀는데.. [4] leciel님 2011-12-20   1235
40004 곧 서울에 제가 나타납니다!! [3] 짱영호 2011-12-20   391
40003 쿠팡에 휘닉스파크 심백리프트권!!! [10] 흑녀 2011-12-20   1097
40002 보드복입고 소개팅 [19] 31세 남자 2011-12-20   1563
40001 연봉협상.. 휴.. ㅠ [21] 폭주GTO 2011-12-20   1095
40000 대명 개인,커플 락커구하기가 [12] 민찬 2011-12-20   416
39999 스키장 셔틀버스에서 이러지맙시다. 무개념 경험담 [26] 섭두 2011-12-20   1855
39998 정들었던 건담을 떠나보내며... file [3] 분당후니 2011-12-20   459
39997 남자의 간지는 블랙? 화이트? [11] 마우스 2011-12-20   772
» 남친과 싸우면 항상 연락을 먼저 하게 돼요. [16] ... 2011-12-20   1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