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보딩중 토에서 힐턴하려던중 활강하는 꼬마스키어 피하려다 앉아있던 보더랑 부딪혀서 날라갔어요.
두세바퀴돌고 꼬리뼈로 부딪혔는데 찌릿하며 전율이 오더군요. 창피함에 일단 일어나서 슬로프내려오고 통증없길래
몇번 더 타고 마무리짓고 내려왔는데 고통이 그때부터 시작이더군요. 바인딩풀때, 부츠벗으려고 숙일때, 차타려고할때; 의자에서
앉았다 섰다할때 등등... 하루 지났더니 미치겠네요 아파서~
느낌이 멍든부분 만질때 욱신거리는 그런느낌인데.. 제발 타박상이었으면 좋겠구먼 이제 막 시즌시작했는데 ㅠㅠ
골절과 타박상.. 느낌으론 구별이 안되겠죠? 헝글님들 꼭꼭 안전보딩으로 몸을 보호합시다!!
컥 저도 물어볼라했던 질문인데..
저번주에 심하게 넘어져서 아프기 시작해서 기침만해도 찌릿찌릿 아풉니다..
어제 보드장가서 살짝 엉덩이 찍었을뿐인데 찌릿 하며 엄청 아프더군요.. 시즌권 양도하고 쉬어야 하나요?
저는 얌전하게 사활강하고 있을 때 뒤에서 몹시 빠르게 내려오던 남자 사람과 충돌해서,
글쓴 분처럼 몇 바퀴 돌고 엉덩이(+뒷통수) 착지 했습니다.
다친 직후에는 패트롤에 앉기 힘들 정도로 허리-꼬리뼈가 아팠는데
엑스레이 결과는 금가거나 그런 건 없고 그냥 타박상이라네요. 감사합니다 보호대?
개인차는 있겠지만, 남자 사람이시고(아마도) 좀 덜하게(?) 넘어지셨으니 골절은 아니지 않을까 추측해 봅니다.
여튼 통증은 오래 가는 듯요. 2주일이 넘는데 여전히 아프고... 침/물리 치료도 했는데 안녕 치료비 잘 가... .. ..
저번 주말에 미친척 하이원 갔다가 엉덩이로 넘어지고 저도 모르게 눈무리 나올 뻔.
이거 언제 괜찮아지나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