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살로몬 산체스 지금 인터넷보니 38만정도 하는데 샵가서 카드로 사면 얼마나 할까요? 혀ㅡㄴ금으로 하는게 이득일까요?
엮인글 :

어리버리_945656

2012.01.04 16:56:47
*.146.96.148

현금으로 추가할인이있죠

 

★뉴티맥★

2012.01.04 17:35:03
*.226.216.70

어디샵이든 현금구매시 가격할인 되더라구요

토네이도신

2012.01.05 03:40:34
*.116.101.25

현금으로 하세요 남자가 카드에 머에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472
41605 예쓰 데크 어때요? [10] 쭌's 2012-01-04 638
41604 보드 강습 비용 문의 [5] dio 2012-01-04 649
41603 08-09 플로우 팀 153 중고 얼마가 적당할까요?? [2] 형이야~ 2012-01-04 631
41602 왁싱 일반 샵 vs 리조트 수리실 어느게 낳을까요? [6] Sibil 2012-01-04 843
» 살로몬 산체스 [3] 기숙사 2012-01-04 638
41600 1월 6일 이후 휘팍 시즌권 가격 ?? 미스터꼬 2012-01-04 715
41599 스티커 어디서 구하세요 [5] ㅎㄷㄷ 2012-01-04 629
41598 킥을 뛸때 립에서 미끄러지면서 폴더처럼 접혀서 갭빵하는거...??? [6] Rider-설 2012-01-04 973
41597 BACK SIDE 180 & 360 [8] 미네랄오타 2012-01-04 656
41596 HJC(홍진) 마이턴 헬멧 [6] 마로아범 2012-01-04 1278
41595 @@@보드 보험 질문 답변좀 많이 해주세욘@@@ [3] 보드초딩임 2012-01-04 587
41594 구피 레귤러구분 [8] 마우리시오 2012-01-04 642
41593 장비 드뎌 결정? 보시고 지적질이나 추천 부탁 드려요~ [4] 씽씽이 2012-01-04 961
41592 팝스타 구매하려고 하는데 조언부탁해요. [3] 멘소레담 2012-01-04 712
41591 베이직턴 시 로테이션 문의 [7] 포-뇨 2012-01-04 644
41590 무주 렌탈샵 추천 부탁드립니다..... 후까보더 2012-01-04 646
41589 정녕 수원 심야셔틀버스는 없는건가요;;;;;;;;;; [2] 피자와고기 2012-01-04 674
41588 데크 거는 락? [6] 슬러쉬 2012-01-04 727
41587 오늘밤 라이딩.. 어디가 좋을까요?!! [3] KIngmega 2012-01-04 581
41586 스미스 홀트 헬멧 사려고하는데 2가지중에 골라주세용~^^~ file [7] Ryan7 2012-01-04 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