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보드에서 프리스키로 넘어가고픈 1인입니다.

 

제가 스키를 처음 타봐서 그런데, 프리스키의 부츠로 스키의 전문적인 라이딩이 가능한가요?

 

저는 프리스킹 하기 전에 라이딩을 좀 전문적으로 배우고, 프리스킹으로 넘어가고 싶어서요.

 

인터스키 부츠로 프리스킹 하는 것은 키커 등에서 한계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쿠션도 적거나 없고....

 

그래서 인터스키 부츠를 사고 라이딩을 배운 후에 프리스키 장비로 넘어가는 것보다는,

 

부츠만이라도 먼저 프리스키의 것을 사서, 사용하는 것이 더 경제적이지 않나 싶어 여쭤봅니다.

엮인글 :

AJ2010

2012.01.07 11:43:41
*.140.198.244

프리스키, 부츠로도 일반 인터스키의 기술 가능합니다. 굳이 중복투자 하실필요 없습니다. 

윤건

2012.01.07 15:03:19
*.226.221.69

감사합니다! 지금 학동갑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8436
43013 주말출근 시러염 [3] 데굴데구를 2012-01-07   396
43012 뜬금없이 아침출석부나 작성해 봅시다.. [13] 동구밖오리 2012-01-07   392
43011 늦잠자서... 어떡해.. [10] 뿌잉뿌잉투덜이 2012-01-07   387
43010 아놬ㅋㅋ 멍때리다가 [12] 쌤씨 2012-01-07   363
43009 헬멧 안쓰고 싶어헀던 이유가 있었네요. [28] 토끼삼촌 2012-01-07   1523
43008 헝글관리하시는 요이땅님 수고많으십니다. [5] 타산지석 2012-01-07 1 407
43007 휘팍가는 중인데 시즌권을 안들고왔어요... [7] 그래요 2012-01-07   737
43006 출근하는데 고민이되요 ㅠㅠ [9] 골베엥이 2012-01-07   344
43005 하이원 이제 다와가네요 [7] Sbi 2012-01-07   377
43004 퇴근하고싶은데..다음교대자가 안옵니다 ㅡㅡ; [12] 레몬쿠키 2012-01-07   426
43003 포에버스노우 라는 곳에서 구입하신분 계신가요? [3] JUMP&Fly 2012-01-07   2175
43002 다음주에 생에 첫 스키장을 갑니다. [12] 숀화이트86 2012-01-07   523
43001 무주 목요일 주간끝나고 버튼마크 고무같은거 주우신분..ㅠ? 칼슨 2012-01-07   404
43000 휘팍가눈 셔틀 [1] 나지금 2012-01-07   406
42999 휘팍가눈 셔틀 나지금 2012-01-07   411
42998 현재 인천터미널 셔틀 [4] 수용성 2012-01-07   393
42997 현재 인천 부평셔틀..... 인천셔틀 2012-01-07   378
42996 나는.... [9] 토네이도신 2012-01-07   403
» 프리스키 부츠로 라이딩? [2] 윤건 2012-01-07   922
42994 아 케비넷 짜증나서... [1] 이런쉣 2012-01-07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