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터미널에서 쟈철로 갈아타는데
쟈철들어가는 입구에 토스트랑김밥파는 포장마차?가 있어요
거기김밥이 천원인데 들어간것도 별로없는데 맛있어요...
김밥이 따땃하니..
지금 그게 너무 먹고싶어요..
집앞 김밥집들은 김밥이 미지근해서 시러여ㅠ

따땃한 김밥맛 아시는분들 계thㅔ여?
엮인글 :

드리프트턴

2012.01.08 10:40:22
*.37.9.78

저희동네 김밥은 바로 말아줘서 따땃해요~~

아니면 아침에 밥 할때 바로 가서 만들어주세요~~ 하면 따뜻할꺼에요~~

샤프란

2012.01.08 12:22:36
*.64.249.37

김밥집아줌마 여자한텐 쌀쌀맞아요ㅠ 말아놓은거 주실꺼에요ㅋ

타키온Y

2012.01.08 16:59:32
*.9.149.219

몇번출구쪽인가요..?ㅎ 셔틀 내리면 항상 배고픈디 먹어봐야겠어요!ㅋ

샤프란

2012.01.08 19:44:11
*.64.249.37

3번출구앞이에요~오전장사만하는거같더라구요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833
43138 1월달 4번쨰 곤지암 라이딩~ [9] 원쿤C 2012-01-08   444
43137 레게비니 쓰고 싶은데... [17] o후암o 2012-01-08   889
43136 쿨양지 file [9] 고집불통 2012-01-08   717
43135 오늘은~ [2] 자빠링본좌 2012-01-08   378
43134 비발딘데 아 뭔가 안되는기분 [4] 골베엥이 2012-01-08   494
43133 이분 뭐에요 무서워... file [12] 루나소야 2012-01-08   1516
43132 지산심백타고왔는데요~ [1] 8mile 2012-01-08   409
» 인천터미널통해서 출근해요 [4] 샤프란 2012-01-08   374
43130 용평 대기시간 제로입니다 [8] 아차차 2012-01-08   724
43129 아 이런 강아지... [8] 모몬키 2012-01-08   536
43128 토요일 휘팍에서 디카 주우신분 계시나요?(T ^ T) [2] Ryeongs 2012-01-08   379
43127 우왕...나 랩업했어요..@.@: [6] 보드타는쿠마 2012-01-08   349
43126 ㅠㅠ지금수원에서셔틀타고지산가는대 [2] 오뚜기8808 2012-01-08   440
43125 무주 회원분 계신가요ㅡ.ㅡ? [1] 송이꺼 2012-01-08   388
43124 이상한 버스 히터;; [4] 아차차 2012-01-08   552
43123 휘팍 심백타고복귀!같이가요짱!! [3] 순둥둥 2012-01-08   417
43122 혹시 셔틀에서 안경테 주우신분 있나요? [4] 제구뚜 2012-01-08   343
43121 오늘두 어김없이 하이원 셔틀탑승~~~ [7] 신의손꾸락 2012-01-08   445
43120 헐~ 이정도 일줄야... [4] 8번 2012-01-08   603
43119 비발디 셔틀 타...탑승 완료 ^^ [6] 골베엥이 2012-01-08   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