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어떻게 되나요?? 그리고 소고기만 판매하는 건가요?? 아니면 돼지고기도 있나요 ㅋㅋ


기묻답 행은 아니겠지요?ㅋㅋ ㅜ

엮인글 :

뒷발차기신공

2012.01.12 17:26:34
*.98.3.200

소&돼지 다 판매합니다.

소고기는 부위별로 다르고...돼지는 1인분 12,000원인가 했던거 같네요...

 

호이테

2012.01.12 17:31:08
*.91.0.80

감사합니당 돼지고기는 좀 비싼 편이네요.. ㅜㅜ

뒷발차기신공

2012.01.12 17:43:45
*.98.3.200

돼지고기 값이 많이 올랐습니다....ㅠ

그리고 사장님이 직접 선별해서 가져 오시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해피가이

2012.01.12 17:52:13
*.243.13.76

성인남자2,성인여자1, 초등준비 여아2  이것저것 고기시켜먹고 술한잔하고 저녁먹고

143,000.

고기도 맛있고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ReD

2012.01.12 18:24:21
*.98.209.195

가격은 비싸도 고기도 억을만하구 친절하시죠
매번혼자가서 먹느라 갈비탕만 먹어서 우울하네요 ㅋㅋ

호이테

2012.01.12 18:32:34
*.91.0.80

감사합니다 !!

미소앙망

2012.01.12 18:37:03
*.232.130.253

육회도 맛있어용~!! 2만원! ㅋ

호이테

2012.01.12 18:57:48
*.91.0.80

고기는 구워먹는거라고 배웠습니다..ㅋㅋㅋ 육회는 아직 못먹겠더라고요 ㅜㅜ 어려서 그런지..ㅋ

정~

2012.01.12 23:11:35
*.226.221.217

난 육회를 구워먹었는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319
» 휘팍 옆 다래 가격대가 어떻게 되나요??? [9] 호이테 2012-01-12 632
43230 무주통합권 얼마에 거래되나요? [1] crusher1 2012-01-12 1005
43229 원피스보드복 사이트요 [1] shadow* 2012-01-12 641
43228 카르텔 바인딩 힐컵 좀 봐주세요 file [4] 無敵CarpeDiem 2012-01-12 968
43227 지겹지만 데크길이 좀봐주세요 [8] 빤쭈 2012-01-12 620
43226 머리 통증 문의 [8] 윤갱 2012-01-12 602
43225 에덴밸리 슬로프 질문이에요 ㅎㅎ [6] 부산카이트보딩 2012-01-12 727
43224 여성용 RED 헬멧 질문요~~하이파이 OR 퓨어 file [2] ivyera 2012-01-12 967
43223 - file [13] 날고싶은 병... 2012-01-12 788
43222 혹시 686 SMARTY ORG CARGO PNT TOBACCO구입하신분 있으신지요?? [3] 나그네 2012-01-12 570
43221 안녕하세요 장비 문의드립니다.(32 팀투 부츠) [1] 일탈여사 2012-01-12 540
43220 헬멧추천부탁드립니다(좀까다로운사양ㅋㅋ) [5] 탄산중독(민... 2012-01-12 580
43219 13.5x4.5 사이즈 뿔테안경에 맞는 고글 뭐가있나요 [5] 허접토끼보더 2012-01-12 544
43218 바인딩 레버? 수리 질문 [5] 고메 2012-01-12 657
43217 키커에서의 펌핑,bs180펌핑 [12] ㅠㅠ 2012-01-12 637
43216 부산->무주리조트 무료도로 [2] 후니 2012-01-12 617
43215 하이원 초딩아들 첫 보딩입니다. 몇가지 질문좀 드려유~ [5] yong82 2012-01-12 566
43214 롬에이전트 구할수잇는샵잇을까요 [3] 강석원 2012-01-12 535
43213 토턴 질문드립니다 [5] 구피보더 2012-01-12 589
43212 1112 ACC can VS casino ?? [5] 간지보더_94... 2012-01-12 7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