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오늘 뛰다가 첨으로 겪었는데 몸이
뒤집히면서 등과 엉덩이로 랜딩했네요 원인이 뭔가요?

나름 추축한결과
키커진입시 경사와 스피드로인한 압력때문에 베이스가아닌
엤지가 조금 들어가서 그런거 같은데

맞나요?
엮인글 :

날아라 곰

2012.01.17 09:01:38
*.140.248.31

베이직 이였다면

베이스로 뛰지 않고 엣지를 먹으면서 립에 진입하면 그렇게 되는것 같아요~

100번 잘뛰더라도 1번 잘못뛰면 갈수 있어서 ㅠㅠ 안전보딩 하시길 바랍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7849
44083 그라운드 트릭 동영상 많은곳... [4] 팝콘이조아 2012-01-17 589
44082 용평드래곤파크 에어매트사용... 옹잉응잉 2012-01-17 488
44081 네버썸머 에보~ [7] 졸려~ 2012-01-17 1208
44080 시즌권 케이스 보통 어떻게 매달고 다니시나요? [6] 꼬맹이` 2012-01-17 737
44079 왁싱하는법을 알고싶습니다. [8] 길홍님 2012-01-17 1106
44078 오지 장갑 사려구하는데요~ 물콩s 2012-01-17 461
44077 살로몬 바인딩 망가진거 수리 질문점요.. [1] 비매너 2012-01-17 666
» 키커에서 엉덩이 일자로 떨어지는건 뭐때문인가요? [1] 키커 2012-01-17 746
44075 10-11 시그널 파크로커 새거면 얼마가 적당한가요..? [1] 시트콤 2012-01-17 645
44074 여자 헬멧좀 추천해주세요. [1] 시로 2012-01-17 529
44073 686 Ltd 데님 남아있는 샵은 진정없는건가요? file [1] 개님 2012-01-17 717
44072 이 브랜드 보드복 어때요 ?? [2] 뉴꽃 2012-01-17 637
44071 리프트 혼자 탈때 문의요^^ [11] 노처 2012-01-17 560
44070 지산 시즌권... [1] 백가님 2012-01-17 546
44069 초보자 입문 장비 질문드립니다~ [8] 오공이고고 2012-01-17 625
44068 KSIA LEVEL 2자격증있으신분이나 잘알고계신분 [1] 청월_891265 2012-01-17 651
44067 라이드 콘트라밴드 바인딩..뒤꿈치뜨네요.. [1] 개발입니다 2012-01-17 720
44066 스노우컷 구매 할수 있는곳 [1] 키위 2012-01-17 625
44065 살로몬 플렛지 열성형 문의 file [1] 응삼보더 2012-01-17 1011
44064 올시즌 가장많은 장비조합? [3] ㅎㅎㅎ 2012-01-17 6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