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번에 용평에 2박 3일 갈까하는데 방값 부담이 너무 커서요.. 첫날은 한7-8명라 나누면 얼마안대는데 둘쨋날은 3명만 남기때문에 방값이 너무 부담입니다.. 그래서 지난번에 헝글에서 시즌방 게스트모신다는 글을 본것 같아서요.. 용평에 시즌방 주중에 사람이없어서 게스트를 받아도 괜찮으신 곳 없을까요.?! 게시물이 잘못올린거면 옮겨주세요.. 부탁드려요!!
엮인글 :

개헝그리

2012.01.17 16:07:24
*.70.15.136

일정은 다음주 25일에 필요합니다..ㅠㅠ

새벽좋아

2012.01.19 14:45:36
*.32.48.8

저희방 받아요... 010-3399-삼공오공 으로 문자로 주시면 연락드릴께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666
44171 보드 부츠안에 습기 차는 이유는 뭘까요??? [10] oefarm 2012-01-17 852
44170 학동에 홀덴 보드복 파는곳 있나요? [2] 퓨쳐핸섬 2012-01-17 642
44169 보드 마스크 사려는데, 어디가야 많이 있나요? [3] 부산RVF 2012-01-17 627
44168 강릉쪽 횟지 추천부탁두려요 [5] 멘델브로 2012-01-17 832
44167 스탠 넓힐때 노즈부분을넓히나요?? [5] 스탠 2012-01-17 738
44166 부츠 사이즈... [3] 니벨룽겐 2012-01-17 409
44165 플렛지와 릴프 사이즈질문요 [3] ㅏㅏㅏ 2012-01-17 594
44164 보드복 바지 사이즈 질문드려요 [4] 보드는신세계 2012-01-17 657
44163 트릭 및 라이딩 시 허리 굽는 현상 해결 부탁드려용~~! [5] 릴라 2012-01-17 722
44162 초보가 베이직턴 할때 질문 드립니다~~~~~ [6] 상해천사 2012-01-17 596
44161 w캠은 과연... [7] 구로브라더 2012-01-17 692
44160 알펜시아에 파크 있나요? [2] 촙오 2012-01-17 629
44159 무주, 괜찮은 렌탈샵 추천해주세요 ㅠ [1] 리아콩 2012-01-17 633
44158 보드복 팬츠 사이즈좀... file [2] 철운의양 2012-01-17 591
44157 버즈런 커플 1+1 행사 하는 제품 어떨까요?? [3] 나침반 2012-01-17 631
» 용평에 시즌방 게스트 받는곳이 있나요?! [2] 개헝그리 2012-01-17 609
44155 성우 파이프 탈때 리프트권 없이 가능 한가요? [3] 레드핫_1008794 2012-01-17 576
44154 비기너턴에서 너비스턴으로 넘어 가는 법 질문입니다. [6] KINO2 2012-01-17 672
44153 제레미 0910 데크를 샀는데 적응을 못하겠어요....ㅠ [10] S명월 2012-01-17 657
44152 필독!!!스노우보드를 만들고 싶습니다! [1] ffg 2012-01-17 5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