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보드는 셋트로 사서 거기서 산 부츠로 신고 보드용 양말도 신고탔는데 아파서 며칠전 복숭아뼈 앵글가드 사서 스키장가서 써봤는데도.

 

하루정도 타면 다시 아푸더라고요. 이유가 뭘까요? 제가 생각하기에는 부츠가 제발에 안맞는거같은데 사이즈가 아니라 발에 맞는 부츠

 

가 있다는거같은데. 아니면 어떤분이 네이버에 댓글 다신거처럼 양발의 바인딩 각도를 조절해봐야하나요?  아니면 부츠를 좀 헐렁하게

 

신어야 하나요? 그렇게 하면 또 보딩 하다보면 발이 지맘대로 움직이고 턴도 제대로 안되서 넘어질려고하는경우도 있더라고요. 어찌해야

 

하나 좀 알려주세요. 저같은 경험있으신분들 계신가요?

엮인글 :

콱떄려준다

2012.01.17 23:16:57
*.149.115.150

각도떄문인듯 .... .ㅎ

CL55 AMG

2012.01.17 23:18:36
*.198.255.64

부츠일가능성이 많음....


빨간 고무신™

2012.01.17 23:37:04
*.146.172.242

부츠이너 가운데로 잘 놓고 묶어보세여...

저승사자™

2012.01.17 23:40:32
*.32.42.176

부츠가 잘 안맞는걸수도 있고 


사이즈가 좀 큰걸수도 있고 


부츠를 대충신어서 그럴수도 있습니다. 



피츠버그

2012.01.18 01:19:49
*.199.34.115

스탠스는 어떤가요?  현재 스탠스로 다운자세를 취했을때 다리모양이 사다리꼴 형태처럼 아래는 넓고 무릅은

 

좁아지는 형태가 되나요? 이러한 상태가 지속되면 복숭아뼈에 힘이 실리게 되어 통증이 옵니다. 실제로는 발에

 

힘이 들어가야 되는데 발목이 꺾이면서 바깥복숭아뼈는 부츠를 누르게 되고, 안쪽복숭아뼈는 부츠에 눌리게

 

됩니다. 발의 각도와 아울러 자세를 거울 앞에서 보세요.

2012.01.18 19:32:57
*.226.201.28

저도 복숭아 뼈에 물 차고 그랬었는데요 부츠 바꾸고 나서 괜찮아졌어요..부츠 이너가 늘어나서 뒷꿈치가 자꾸 뜨니까 복숭아뼈가 쓸리는거 같더라구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610
44245 2년차초보보더...첫장비구입 조언 부탁드려요..ㅠㅁㅠ file [2] 가로군 2012-01-18 541
44244 토턴 힐턴시 무게중심은 어디인가요? [4] 이명박 2012-01-18 1318
44243 장비 잘모르는데 샵투어해도 될까요? [4] 알리바바 2012-01-18 604
44242 캠버가 쉽게 죽나요? [7] 궁금. 2012-01-18 831
44241 베이퍼 질문좀. . [3] 오토머신 2012-01-18 594
44240 고수님들 데크 선택을 못하겠습니다.ㅠ [1] 윤대규_924213 2012-01-18 656
44239 광주에서 무주다니시는분들 이번주 토요일 차많이 막힐까요? [1] 궁금궁금 2012-01-18 627
44238 질문이욤!!!! ㅎㅎㅎㅎ file [1] 김병코 2012-01-17 566
44237 헬멧 어떻게 들고 다니세요? (셔틀 이용자) [11] 심야너굴 2012-01-17 824
44236 혹시 해피플러스?스키플러스 휘닉스파크 가보신분.. 비보이굿잡 2012-01-17 852
44235 이 오클리고글 정확한 모델명이 뭐지요? file [14] 가브리엘Yong 2012-01-17 1100
44234 여자사람부츠추천요~ 살로몬 w F22 vs 버튼 에메랄드 vs 32 w 라쉬드 [4] 쵸파 2012-01-17 797
44233 여자사람.. 검은색 헬멧살까 흰색살까 고민이예요~ [33] 꽃보다향만 2012-01-17 852
44232 westbeach 보드자켓 문의좀 드립니다 file [1] 보더스키어? 2012-01-17 623
44231 렌탈보드 분실 보상문의 [25] 한다로 2012-01-17 1066
44230 1112 말라뮤트와 1112 카르텔 조합 어떤가요? [5] 수면바이러스 2012-01-17 1018
44229 스모킨슈퍼파크VS립텍 스케이트 바나나 고수분들꼭좀.!! [2] 콱떄려준다 2012-01-17 760
» 보드를 탈때 복숭아뼈가 아푼이유가 뭘까요? [6] 허접보더 2012-01-17 1100
44227 바인딩 각도조절 관련 질문 [2] wogk123 2012-01-17 678
44226 RIDE 데크 정보 구해요...ㅠㅠ file [1] 니지TT 2012-01-17 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