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만약 09/10 데크라면 캠버가 죽을 수 있나요? 어떻게 타면 캠버가 죽죠?
엮인글 :

꿈틀이/이휘

2012.01.18 00:30:05
*.51.52.110

07/08데크 캠버 멀쩡히 살아있습니다.

라이딩의 문제라기 보단 보관의 문제 같습니다만..

요엘

2012.01.18 00:43:16
*.102.100.28

관리하기 나름입니다 ^^

신비한시베바라에이드턴저승후리킥

2012.01.18 01:48:40
*.172.29.194

혹시 바인딩 결합하시고 캠버 죽었다고 물어보기는거 아니죠?

바인딩 분해하시고 다시한번 확인해보셔요 그래도 누워있으면 그데크는 제로캠으로 태어난거에여;;

merr

2012.01.18 02:34:21
*.50.83.107

맞습니다.... 제로 캠버로 화려한 재탄생을..

꼬맹이`

2012.01.18 08:26:09
*.174.155.180

07/08데크 캠버 멀쩡히 살아있습니다.(2)

아주 짱짱하게 남아있죠..

세그루향나무

2012.01.18 09:03:01
*.150.93.162

06/07도 캠버 살아있습니다..

니르

2012.01.18 11:21:45
*.220.54.179

캠버 죽은거 한번도 못봤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239
44245 2년차초보보더...첫장비구입 조언 부탁드려요..ㅠㅁㅠ file [2] 가로군 2012-01-18 541
44244 토턴 힐턴시 무게중심은 어디인가요? [4] 이명박 2012-01-18 1318
44243 장비 잘모르는데 샵투어해도 될까요? [4] 알리바바 2012-01-18 604
» 캠버가 쉽게 죽나요? [7] 궁금. 2012-01-18 831
44241 베이퍼 질문좀. . [3] 오토머신 2012-01-18 594
44240 고수님들 데크 선택을 못하겠습니다.ㅠ [1] 윤대규_924213 2012-01-18 656
44239 광주에서 무주다니시는분들 이번주 토요일 차많이 막힐까요? [1] 궁금궁금 2012-01-18 627
44238 질문이욤!!!! ㅎㅎㅎㅎ file [1] 김병코 2012-01-17 566
44237 헬멧 어떻게 들고 다니세요? (셔틀 이용자) [11] 심야너굴 2012-01-17 824
44236 혹시 해피플러스?스키플러스 휘닉스파크 가보신분.. 비보이굿잡 2012-01-17 852
44235 이 오클리고글 정확한 모델명이 뭐지요? file [14] 가브리엘Yong 2012-01-17 1100
44234 여자사람부츠추천요~ 살로몬 w F22 vs 버튼 에메랄드 vs 32 w 라쉬드 [4] 쵸파 2012-01-17 797
44233 여자사람.. 검은색 헬멧살까 흰색살까 고민이예요~ [33] 꽃보다향만 2012-01-17 852
44232 westbeach 보드자켓 문의좀 드립니다 file [1] 보더스키어? 2012-01-17 622
44231 렌탈보드 분실 보상문의 [25] 한다로 2012-01-17 1066
44230 1112 말라뮤트와 1112 카르텔 조합 어떤가요? [5] 수면바이러스 2012-01-17 1018
44229 스모킨슈퍼파크VS립텍 스케이트 바나나 고수분들꼭좀.!! [2] 콱떄려준다 2012-01-17 760
44228 보드를 탈때 복숭아뼈가 아푼이유가 뭘까요? [6] 허접보더 2012-01-17 1100
44227 바인딩 각도조절 관련 질문 [2] wogk123 2012-01-17 678
44226 RIDE 데크 정보 구해요...ㅠㅠ file [1] 니지TT 2012-01-17 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