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처음으로 결합했는데 잘결합됐는지 봐주세요..ㅜㅜ 엣지부분으로 튀어나오는 부츠가 양쪽이정도면 중심 잡히겠죠?

063.jpg 065.JPG 066.JPG 069.JPG


SYSTEM

2012.01.18 02:25:49
*.155.34.95

잘하셨네요!ㅎㅎㅎ

정말그리

2012.01.18 02:35:12
*.140.95.62

아~ 그런가요?! 추가질문이요~ 포스 힐컵부분이요

바인딩이 M/L이고

부츠는 셀시우스 265입니다

힐컵부분 사이즈 어느정도가 적당할까요?바인딩.jpg

첨부

only 라이딩 6시즌

2012.01.18 05:59:42
*.226.220.85

스트랩..채웠을때..꽉잡히고
편한위치가...정답입니다..

휴리팝

2012.01.18 05:10:53
*.170.24.247

퀀텀이네요 ? ㅋㅋ

똥그라

2012.01.18 05:41:20
*.23.57.54

센터링 잘잡힌거같아요

록시땅

2012.01.18 10:40:14
*.95.187.19

275인데 위 사진처럼 2에 놓고 합니다. 힐컵 1에 놓고 앞으로 밀면 될거같네요 그리고 하이백 각도도 역시 2에 놓고 타면 좋다고 하더라고요 저더 요즘 센터링땜에 골치아픈데..잘 맞추셨네요

정말그리

2012.01.18 13:53:39
*.140.95.62

너무들 감사합니다~ 힐컵 1에 놨다가 약간 부츠가 끼는느낌이 있어서 1.5로 했는데 한번 타보고 바꿔야겠네요~

 

리플들 너무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577
44271 이번주 토요일 지산 셔틀 얼마나 걸릴까요? [1] tjfdb 2012-01-18 593
44270 장비나 보드복...지금 구매 할만한 시기인가요? [9] 조경쟁이 2012-01-18 1014
44269 eg2고글쓰시는분들 [10] 님님님저기염~ 2012-01-18 732
44268 하이원 근처 펜션 추천좀 해주세요 [1] 하이원펜션 2012-01-18 907
44267 endeavor color데크 [2] 초보더 2012-01-18 633
44266 주말에 휘팍가는데, 리프트권 할인정보좀요!! 재벌가망나니 2012-01-18 587
44265 강원도 많이 춥나요..?! [8] 냥냥냥 2012-01-18 670
44264 도와주세요. 하이원 시즌버스 대구 mbc네거리 부근 [1] 미쯔 2012-01-18 965
44263 토욜날 스키장 막힐까요? [3] 낙엽기사1급 2012-01-18 615
44262 군대에서 59호 썻으면 헬멧 XL이에요? [13] 비매너 2012-01-18 1804
44261 주말에 오크벨리 사람 어떤가요?오전타임 [2] 비매너 2012-01-18 604
44260 오늘 휘팍 추울까여? 삐리 2012-01-18 412
44259 하이백조절 질문좀드립니다 [4] 김형석_955038 2012-01-18 591
44258 데크질문 [2] 2012-01-18 513
44257 데크캠버말인데요 [1] 똥그리 2012-01-18 647
44256 눈이 아예 보이지 않는 고글렌즈도 있나요? [6] ㅋㅋㅋ부끄 2012-01-18 754
44255 170/63 데크 길이!? [12] 신비한시베... 2012-01-18 825
44254 드래곤고글 저가형도 쓸만한가요? file [9] 대명 2012-01-18 866
» 바인딩 처음으로 결합해 봤습니다.. 봐주세요..ㅜㅜ file [7] 정말그리 2012-01-18 741
44252 엣징을 언제 해야한다의 기준? [6] ㅎㄷ 2012-01-18 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