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제가 후드안에 입을 톨티사려구 하는데 구지 안에 입는거 그래픽 화려한 비싼톨티는 불필요하고 그냥 무지 반팔 톨티로 긴거(제 키가 182여서 좀긴게 필요합니다)로 저렴한거 없을까요?!
지마켓 무지티이런건 쓰리엑스라고해도 길지는 않더라고 추천 꼭 부탁드립니다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674
44305 셀시우스 부츠에 바인딩추천좀요 [2] 유민입니다 2012-01-18 564
44304 라이딩질문 & 플로우바인딩 질문좀... [4] bohemian1 2012-01-18 626
44303 FS/BS 180 시 토엣지로 변환하는데 걸리는 시간? [2] 180 2012-01-18 423
44302 힐턴 대박 쩍벌..... 어떻게 고칠까요? [4] 미찐보더 2012-01-18 807
44301 eg2 추가 렌즈 어떻게 보관하면 되는지요?? [5] 겨울겨울겨울 2012-01-18 627
44300 이 조합이면 어떨까요? [1] 윤군짱 2012-01-18 237
44299 초보 부츠만 구입하는거 어떻게 생각하세요? [15] Riki★ 2012-01-18 722
44298 손목보호대 일체형 장갑 질문드려요 [1] 셰이크 2012-01-18 628
44297 부츠에 관련된 질문욧~~~~~~! file [9] 새처럼 훨훨 2012-01-18 847
44296 에덴가시는분 스키샵 추천해주세요 [7] 포토두 2012-01-18 369
44295 이런 데크 보신적 있으세요?? file [2] 퓨미걸 2012-01-18 672
44294 캐피타 인도어, 아웃도어 사용해보신분 계신가요~?? [2] 슈퍼마리오... 2012-01-18 646
44293 바지 입을때 골반에 걸쳐서 입어야 하는건가요?!!!? + 보호대착용!! [3] 안녕박카스 2012-01-18 995
44292 Burton Diode est 바인딩 Small 판매하는곳 좌표좀 부탁 드립니다 [2] 용평보살 2012-01-18 1008
» 톨티 좀 알려주세요 안전대는반... 2012-01-18 374
44290 톨티 좀 알려주세요 [3] 안전대는반... 2012-01-18 619
44289 니데커 스모크 데크 아시는분질문이요 유민입니다 2012-01-18 657
44288 저 오크벨리밖에 안가봣는데 다른곳 신세계인가요? [5] 비매너 2012-01-18 822
44287 바인딩 하이백 한쪽나사가 빠져버렸는데...ㅠ 체르 2012-01-18 659
44286 파크 위주로 타시는 분들께 데크 상담 부탁드려요ㅠ [6] 팍돌이 2012-01-18 6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