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포럼 바인딩 as어디서 하나요??

당장 낼 출격인데 나사하나 빠져떠여ㅠ

나사하나만 사다 끼면 될거같은데 어디서 하나요??

장비삿던 샵은 문닫았던데 아무데나 샵들어가서 사믄 될라나?? ㅠㅠ 스키장주변은 나사가 없는경우가 많데서...ㅠㅠ

연락처나 상호명. 이름좀 알려쥬세여ㅠㅠ
엮인글 :

목표는완벽한카빙

2012.01.19 00:47:47
*.246.179.65

가시는 베이스 좀 일찍가셔서 샾 한 3군데만 도셔도 나사하나정도 쉽게 얻을수있어요~~

버플2

2012.01.19 00:55:23
*.246.70.93

오~ 감사감사여 ㅎㅎ 근데 제가 워낙 부끄럼이 마나서ㅠㅠ

ㄲㄹ

2012.01.19 00:48:52
*.17.216.191

포럼이 버튼에 인수 된걸로 알아요~~

버플2

2012.01.19 00:56:30
*.246.70.93

그럼 버튼 as하는데에다 전화함 해바야 겠네요ㅎㅎ 감솨감솨!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614
44451 트릭 입문하기 위해 데크와 바인딩을 사려합니다! [3] Passionist 2012-01-19 692
44450 살로몬 오피셜? 아이돌? 산체스? [4] 리카vvv 2012-01-19 814
44449 1112 엔데버 하이5 157 판매하는 매장 아시나요? 미스테리2 2012-01-19 851
44448 종아리 물집 질문 드려요 Matt1Q84 2012-01-19 951
44447 바인딩 투표좀 해주세요 rk30 vs 커스텀est [3] 더블유 2012-01-19 624
44446 설연휴에 스키장 가는길에 차 밀릴까요? [15] 냐옹보더 2012-01-19 811
44445 남자가 여자데크쓰면... [2] 윤대규_924213 2012-01-19 659
44444 헝글 여러분들에 좋은 생각이 필요합니다! 도와주세요 [3] 태율 2012-01-19 392
44443 카빙과 프레스 운용? [3] Passionist 2012-01-19 583
44442 나이키 카이쥬 부츠 샀는데, 살로몬 아케이드 괜찮을까요? [1] fuzii 2012-01-19 801
44441 버튼 이온 부츠 색상 문의? [7] 아웃사이더 2012-01-19 656
44440 금요일날 데크 살꺼에요 도와주세요~ 관심좀가져주세요 ^^;; [8] 한잔의추억 2012-01-19 671
44439 트릭하기에 데크 길이에 관한~~ [5] 지구정복자쪼 2012-01-19 597
44438 살로몬 데크 추천바래요 ㅠㅠ [6] 보드뿅 2012-01-19 671
44437 보아부츠 이대로 타도 될까요? ㅠ file [2] Triumpher 2012-01-19 619
44436 하이원 평일에 사람 많나요 ? [3] 강준호 2012-01-19 668
44435 보드둘중머가나을라나요??? [8] 질문용 2012-01-19 547
» 포럼 바인딩 as?? 나사하나 빠져떠여ㅠ [4] 버플2 2012-01-19 600
44433 est데크에 플럭스 바인딩끼우려면 디스크 어디서 구입해야하나요? 더블유 2012-01-19 764
44432 초중급 장비 조합 추천좀 해주세요~ [4] 조경쟁이 2012-01-19 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