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작년부터 카빙턴연습하고있습니다
아직장비는 없구요 외부렌탈샵에서빌리고있습니다
성우에서타고있는대

델타에서 숏카빙을하는대 토우턴에서 힐턴갈땐 자연스럽게?원심력이라고하나요? 튕겨나가는느낌들면서 잘되는거같은대 힐턴에서 토우턴갈뗀 역엣지걸리려고하고 그게두려워서인지 상체를 앞으로너무많이 기우는거같아요

어떻게해야 자연스럽게될까요??

그리고 브라보에서도 연습해봣는대
속도조절을못하겟더라구요..

속도조절하는법도좀알려주세요

아참 레귤러입니다

ps 성우왜캐 3g 가안터딜까요ㅠㅠ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442
44551 바인딩 사이즈 랑도리 2012-01-19 557
44550 바인딩 사이즈 [3] 랑도리 2012-01-19 594
44549 살로몬 아이비에 바인딩, 부츠만 살려고 하는데요. [1] 뿌잉뿌잉 2012-01-19 562
44548 논에서 보드 타도 되나요? [9] 비매너 2012-01-19 561
44547 강촌 특파원 나와주세요 [2] 레몬쿠키 2012-01-19 616
44546 버튼 바인딩 질문드립니다 [1] 알랍보드 2012-01-19 593
44545 음.. 설연 휴 휘팍 사람많은가요?? [7] 의문인간 2012-01-19 539
44544 휘팍 파라다이스vs디지 [12] 유 령 2012-01-19 825
44543 바인딩 각도좀 [4] 사마 2012-01-19 568
44542 데크에 따른 토우턴의 느낌 질문 드릴께요 [4] 궁금해욧 2012-01-19 602
44541 부산~휘팍 셔틀버스 시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3] 꼬맹이 2012-01-19 851
44540 커스텀 엑스 길이 질문좀 할께요 [8] 하늘보더_97... 2012-01-19 571
44539 이 보드복을 아시나요? file [4] 허기진 2012-01-19 833
44538 오늘 대명 야간 가두 될까요....??? 비,눈 [4] 수염난피터팬 2012-01-19 630
44537 첫시즌 초보보더인대요..오른발 복슝아뼈가 너무아파요.. [4] 수염난피터팬 2012-01-19 656
44536 5년차독학보더입니다 [7] 쓰리지 2012-01-19 687
» 5년차독학보더입니다 쓰리지 2012-01-19 667
44534 롬 에이전트 데크 길이 질문 좀 할께요. [7] 퇴폐곤지암 2012-01-19 765
44533 살로몬 제품이요, [5] Jin♥ 2012-01-19 630
44532 롬에이전트 년식 질문이요.. [10] S명월 2012-01-19 5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