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일합시다

조회 수 415 추천 수 0 2012.01.20 12:23:10
점심시간 저희팀 아직 근무중...

납품걸려서 밥도 못먹는....

담주목욜까지 권장휴가인데

저희팀은 목욜날 출근...

오늘은 야근예정


약올라써여 ㅠ

모두 일하세요!!!
엮인글 :

하늘이^^

2012.01.20 12:25:11
*.153.143.130

ㅎㅎ 저도 지금은 일하고 있습니다.
아니구나 헝글팅하고 있네요~~^^*

야무진광박

2012.01.20 12:28:06
*.70.5.105

일하고 잇습니다...

쮸시카

2012.01.20 12:28:46
*.121.169.112

일하고 잇습니다... (2)

건방진짱구씨

2012.01.20 12:51:27
*.76.203.146

일하고 잇습니다... (3)

배고픈상태

2012.01.20 13:51:55
*.6.1.21

일하고 잇습니다... (4)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522
45097 짜증나는 택배기사 [8] CJ 2012-01-20   397
45096 에구 내 에비씨초콜렛 ㅠㅠ [14] 어예^^ 2012-01-20   620
45095 이거 요새 댓글 트랜드의 선두주자가 된것 같은 쏘울이 느껴짐미다 [21] 배고픈상태 2012-01-20   411
45094 즐거운명절 토요일날 출근하래요 [11] 개진상임 2012-01-20   344
45093 알펜시아 셔틀 넘비싸네요 ㅠㅠ [4] 띨롱땔롱 2012-01-20   432
45092 설연휴 휴무일... [1] 당근세푸대 2012-01-20   246
45091 20일 성우 저녁버스 몇시간걸릴가요? 십쇼퀴 2012-01-20   376
45090 어제 야간 심야 곤지암 보딩 ㅡ.,ㅡ [1] 원쿤C 2012-01-20   370
45089 오늘 혼자 퇴근하고 학동 갈려고 합니다. [26] ☆매화☆ 2012-01-20   583
45088 제가뭘했다고블랙리스트!? file [12] 용평헝그리알바 2012-01-20   1036
45087 헬맷 구매완료~!! [10] 카야 2012-01-20   445
45086 버즈런 AS 다들 너무 좋다 하시지만 저는 참... [11] 프이 2012-01-20   785
45085 설날 맞이 강원 스키장 투어 [3] 한량_994767 2012-01-20   447
45084 식당에 갔는데... [20] 바람켄타 2012-01-20   548
45083 헐... 이사님께 온 메일을 이제 봤네요.. [10] 뉴비임다 2012-01-20   600
» 일합시다 [5] ㅅㄹㄴㄷ 2012-01-20   415
45081 오늘은 회사 창립 30주년 [21] Gatsby 2012-01-20   611
45080 팀장님 재량으로 [9] 쮸시카 2012-01-20   395
45079 밑에 살로몬 스키브랜드 라는 글을 보고 옛날 추억이.... [24] 릴량 2012-01-20   752
45078 팁장 어디갔어~~~ 팀장 어디 갔어 이거!!!! ㅠㅠ [9] 카레맛지티 2012-01-20   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