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버스안에 생각보다 사람이 적네요. ㅎ
오늘 인파어떨지 걱정되기보단
슬러쉬가 다 얼어 완전 빙판되는게 더 걱정.

아침에 시간이 남아 어제산 원두로 드립커피도 내려서 담아가니 맘이 든든하네요 ㅎ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8654
45434 모처럼... 곤지암을 버리고 휘팍으로... [2] Jekyll 2012-01-22   389
45433 오늘도 근무하시는분 힘내요ㅠ [10] 자이언트패트롤 2012-01-22   353
45432 얼굴책... 헐~ [6] KIMSSEM 2012-01-22   413
45431 아주 말랑말랑한 플레이트 없을까요?? [5] 스마일잭 2012-01-22   805
45430 성우 꽃보더 [10] 상일아이시 2012-01-22   930
45429 지금 출발하면 분명히.. [5] 안녕하십시 2012-01-22   394
45428 히팍 12시부터 전슬롭 투어 .... [2] 미X토끼 2012-01-22   423
45427 혼자 휘팍에서 솔로보딩중입니다 ㅠㅠ [11] 워니_1014009 2012-01-22   600
45426 한달새 앞타이어 두번교체 [13] 짱나 2012-01-22   624
45425 밤새놀구 스키장가시는분 ㅋㅋ [6] 귀여우니깡 2012-01-22   503
45424 방금 지나가다가 [6] 땅꼬맹위 2012-01-22   390
45423 날씨 급 추워진듯... [2] FuriOus 2012-01-22   364
45422 오늘 휘팍 설질.좋겟내여..어제는 모글천지엿는데... [4] 미X토끼 2012-01-22   639
45421 한달만에 하이원 출격 [1] 푸른수염 2012-01-22   403
45420 그녀와의 1박 2일 보딩 #3 [19] 그녀는 대학... 2012-01-22   1476
45419 차량테러 용의자를 잡기위해서 블랙박스를 돌려봤는데~ [1] 張君™ 2012-01-22   1011
45418 파란만장했던 하이원후기 [4] ㄴㅏ츠 2012-01-22   687
45417 휘닉스파크 야간 갤럭시 분실... ㅠㅠ [3] 핸드폰분실... 2012-01-22   393
» 지산 목동선 셔틀 탑승완료! 이울 2012-01-22   409
45415 험난한 셔틀행... [3] 꽃보다향만 2012-01-22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