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결론부터 말하자면

커플보딩이 낫당!!!

밥값이 두배들어도 커플보딩이 낫음!!

이제 성우서 집으로 가야겠어요 ㅠㅠ

다리 후들후들
엮인글 :

ㅇㅇㅅ

2012.01.22 13:16:26
*.108.68.47

설질은 어떤가요?

상일아이시

2012.01.22 13:22:43
*.60.66.151

지금은 괴안아요 그러나 햇빛이 쨍쨍 질질 흐르기시작하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7996
45452 현 휘팍 파라다이스 상황 입니다 [6] 워니_1014009 2012-01-22   732
45451 대명 4시차로 들어갈려고하는데 야간보딩은 아니겠죠? 지금 다 설... [1] 겨울아부탁해 2012-01-22   410
45450 역시 오늘은 대부분 설질이 설탕가루인가봐요... 어예^^ 2012-01-22   392
45449 대명비발디파크!!!! 1월 21일 입니다^^ file [2] jsa201 2012-01-22   665
45448 설날에 하이원에서 만나요~~~~~ [6] 뾰로롱~~ 2012-01-22   410
45447 강촌 스케이트장 백야로 다녀왔습니다^^ [3] 강촌고라니 2012-01-22   388
45446 하이원에선 맨날 김밥싸가서 라면하고 먹으면서 헝글헝글했는데.. [18] 스노이 2012-01-22   970
45445 지산 한가하네요~설질도 so so [5] 이울 2012-01-22   496
45444 이런 댄장 무주립트권..허술해 [7] ㅡㅡ 2012-01-22   578
45443 시즌권 손익분기를 찍은게 자랑 [12] 꼬부랑털 2012-01-22   855
45442 차가없으니.. 후헝항 2012-01-22   365
45441 보드장소식 !! [8] ㅋㅋ 2012-01-22   559
45440 데크 사이즈 알려주세요 ^^ [26] 엄혜지 2012-01-22   626
45439 잇힝~ [3] 깝흐치노 2012-01-22   378
45438 오늘 학동 가면 [3] 학동이 2012-01-22   439
45437 저도 출발합니다~ [3] 바람켄타 2012-01-22   438
» 첫 솔로보딩!!! [2] 히히히 2012-01-22   381
45435 곤쟘 립트 흡연자 ....ㅜㅜ [4] 음~ 2012-01-22   498
45434 모처럼... 곤지암을 버리고 휘팍으로... [2] Jekyll 2012-01-22   388
45433 오늘도 근무하시는분 힘내요ㅠ [10] 자이언트패트롤 2012-01-22   3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