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기 올려달라고 하시는분들이 많으셔서 후기 올려봅니다..
물론 과정은 안궁금해하실테니 생략하구요..
버튼 A/S 가 안좋다라는 말을 워낙 많이 듣다보니 가는 내내 가슴졸이며 갔습니다만..
결과는...
새제품으로 교환 받았습니다..
자초지종 말씀드리고 어제 구입한 영수증 보여드리니 새제품으로 교환 해주시더라구요..(구입처에서..)
원칙적으론 수리가 원칙이나 구입한지 하루도 안된 제품이니 교환해드린다며..
불량이 아니냐라는 질문에는.. 아니다! 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센터분 말씀 들어보니 맞는 말씀인것 같기도 하고 ;; 여튼..
기분좋게 교환해가지고 왔습니다..
답변 해주신분들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