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설천베이스와 만선베이스가 있는데요

 

어디 베이스가 제일  재미있나요?

 

주간권으로 하루종일 타도 둘다 베이스 전부다 못탄다고 들었는데요 맞나요?

 

설천베이스에서 쌍쌍리프트타고 만선베이스 이동할시 내려갈때 설천베이스방향으로 내려올수 있나요?

 

질문이 많아서 죄송하네요

 

답변해주시는 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추운날씨에 감기 조심하세요

 

 

엮인글 :

달성군민

2012.01.31 19:15:42
*.226.211.109

저는 만선이좀더 나은듯....

ExtremePistol

2012.01.31 19:18:56
*.55.135.254

설천이 바글바글하지요.

 

만선은 스노우보드 제한구역이 많아서 잘 안갑니다.

 

초보라면, 만선 서역기행 추천

㈜솔트포인트

2012.01.31 19:27:05
*.167.166.249

만선에서 보딩하시는데 좀 더 나을듯...

칼리오페

2012.01.31 19:40:21
*.53.16.52

평일 주간이시면


만선과 설천을 둘다 이용하시고,


평일 야간이시면


만선을 이용하시고


주말 주간이시면


설천상단을 이용하시고


주말 야간이시면


그냥 집에 가세요...(스키어 라면.. 만선에 가시고요)




전체적으로는 설천이 더 낫습니다.


이유는 만선은 라이너리프트는 대기가 매우 길며...


크루져리프트,요트리프는 속도가 드럽게 느리고 대기도 적당히 깁니다.


무주익스프레스는 대기는 없지만, 주말에는 보더 출입금지입니다.




그리고, 완전 초보시라면~


만선 카누리프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대기가 길경우에.)

백만송이장미를

2012.02.01 00:03:45
*.133.191.37

네,, 쌍쌍리프트나 요트리프트 타시면

루키힐 또는 커넥션슬로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루키힐은 만선으로 커넥션은 설천으로 내려가지요

쌍쌍리프트 요트리프트는

새벽타임(06:30주말휴일)부터 심야타임(24:00)까지 운행합니다(2월 1일부로 한밤 종료)

냄스

2012.02.01 19:47:08
*.119.19.101

설천상단이 제일 재밌어요.대기줄도 거의 없구요.

마이더스

2012.04.17 00:28:59
*.35.218.204

글보다가 좋은정보 잘얻어갑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279
» 무주리조트에 다녀오시는 분들 보세요 [7] 세계일주_10... 2012-01-31 614
46490 오늘 같은날 슬로프 좋은가요? [10] 감자타다 2012-01-31 676
46489 바인딩 각도 대해서.. [2] 나의꿈카빙턴 2012-01-31 595
46488 운동신경꽝인사람 [5] 장비괜히삿어 2012-01-31 554
46487 바인딩 느낌? [6] 이재환 2012-01-31 596
46486 세컨덱 추천좀 [7] 로저후에르타 2012-01-31 676
46485 오피셜과 pnb1, 2 중에 고민입니다 -_- [10] 땅그지턴 2012-01-31 675
46484 이번 2월 5~7일까지 하이원 갈 예정인데요 [2] 안티안티 2012-01-31 657
46483 스탯스질문요 키 183 데크 158 [4] 하라균 2012-01-31 645
46482 지금지산가는 국도 [3] 로저후에르타 2012-01-31 594
46481 롬x꺼 보드복 괜찮나요? [15] 별딴곰 2012-01-31 823
46480 비니가 이쁜게 없는데.. [4] 어설픈자두 2012-01-31 666
46479 이제 3년차 딱지를 떼는데... 데크를 바꾸려 합니다 [3] 왕초보_v 2012-01-31 563
46478 011 더블 vs moss 리볼버 당신의 선택은 [9] Desperado~ 2012-01-31 941
46477 [질문요]너비스턴에서 무너지는 동작 [5] 테리본능 2012-01-31 641
46476 ★★ 대명리조트가는길 위험할까요?★★ [1] PICA 2012-01-31 562
46475 팔목골절후 보딩가능??? [3] 벌교유지 2012-01-31 546
46474 무릎스티어링 질문이요~~~ [7] 꿈으로 2012-01-31 600
46473 10-11 알리바이 정캠인가요? w 인가요 [6] antipasti 2012-01-31 578
46472 헬맷 추전 좀 부탁 드립니다. [6] 송빠 2012-01-31 7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