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초보지만 보드복의 필요성을 못느낍니다

보온잘되고 방수잘되는 등산복이 보드복 보다 기능이 우수할거라고 생각하고있습니다

평상복으로도 입을수 있고

혹시 등산바지 등산자켓 고어택스만으로

타시는 분계신가요???

등산복입고 스키장가면 민폐일까요
엮인글 :

아가씨와 건달

2012.01.31 23:13:02
*.227.175.119

자기 멋에 보드복을 입죠.

남 신경쓰지 마시고

님 스타일 데로 입으세요.

많이 추울 때

전 자켓으로 파카를 입곤 해요.

종종 노스**도 보이긴 하던데.

부자가될꺼야

2012.01.31 23:10:21
*.214.196.146

자켓은 그렇다치고

 

등산바지로 가능한가요? ㅎㅎ

 

불가능한거는 아니고 민폐도 아니죠...

 

사람들이 좀 이상하게 쳐다보겠지만 신경안쓰실 베짱 있으시면 상관없어요 ㅎㅎ

슥곰

2012.01.31 23:11:15
*.154.100.29

본인이 타시는데 불편함없으시면 다른사람들에게 피해줄건 절대없죠~


저는 이번시즌 입문했는데.. 장비는 구입해놓고 정작 옷은 사질 못해서..


노스 고어텍스 자켓 + 스키탈때 입던 바지 입구타요 ㅠㅠ


근데 좀 다른분들보면 옷 참 예쁘게 입으시는데.. 그런 기분은 좀 드네요 ㅠㅠ


돈은 있는데 이번시즌은 더이상 지출없이 여유돈좀 그냥두고


다음 시즌에 지를까합니다

ExtremePistol

2012.01.31 23:21:31
*.55.135.254

일상복 스포츠 브랜드 5만원짜리 후드 바람막이 입고 타는데,

 

스키복보다 멋이 없어도, 가벼운게 장점이고, 기능성은 차이가 없는듯.

 

장갑은 이마트 가판데 몇천원짜리 끼는데,

 

보온성은 솔직히 잘 모르겠고, 8만원짜리 보드장갑보다 외피 내구력은 더 좋은듯.

동하아빠

2012.01.31 23:40:45
*.50.133.159

등산복도 가능하다라고 알고있습니다.

남자는레프트

2012.01.31 23:53:49
*.46.234.131

공룡옷 원숭이옷 입고타는사람도 있는걸요 ㅎㅎ 입고싶은데로 입으셔도됩니다~ㅋ

까이유

2012.02.01 00:18:24
*.246.77.161

제동생이요! 밑에는 아빠 등산바지 입고 위에는 노스;;;;입고 타던데 다들 자기 보드 타느라 별 신경안쓰더라고요^^

골절낙법

2012.02.01 01:03:19
*.210.129.172

바지가 오버트라우져는 괜찮던데요.. 상의자켓에도 스노우컷 달려있으니 상관은 없던데요..ㅎㅎ

드러븐타이거

2012.02.01 01:30:46
*.77.4.165

따뜻하고 편하면 됩니다

등산복 입으시고 즐기시는 분들 많아요

그게 왜 민폐?????

심즈

2012.02.01 02:10:19
*.246.78.122

괜찮습니다. 누가 따지지 않아요. 물어보지도 않는답니다.

심즈

2012.02.01 02:10:19
*.246.78.122

괜찮습니다. 누가 따지지 않아요. 물어보지도 않는답니다.

배째버러

2012.02.01 06:41:42
*.163.49.51

바지가 좀 젖지 않을가 걱정이;;;; 엉덩이에 고드름....

배고픈상태

2012.02.01 10:43:48
*.6.1.21

패딩입고 타시는분도 봤습니다...!!

등산복도 봤고 군복도 봤습니다..ㄷㄷㄷ 자기가 맘에 들면 그냥 그거 입고 타는거같아요~

저도 뭐 제 맘에드는거 입고 타는데 ㅋㅋㅋㅋ

제이원

2012.02.01 10:52:00
*.142.144.160

저도 자켓은 등산복이에요. 바지는 방수문제 때문에 모르겠네요.

Larl79

2012.02.01 15:07:08
*.195.210.100

저도스키탈때는 위에는 방수자켓 입고 밑에는 레깅스랑 땀복입고 탔어요 근데 이제 보드를 처음 배워볼까하는데 제동생이 면츄리닝입고 타더니 속옷까지 젖더라구요..보드탈땐 빌리려구요..초보시면 따뜻히 입으시고 방수바지 입으시던지 바지만이라도 빌리시는것이 어떨런지요? 참,다빌리나 바지만 빌리나 얼마차이는 안나요

Desperado~

2012.02.01 15:15:39
*.220.232.35

함께 타보고 싶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150
» 혹시 등산복으로 보드타시는 분계신가요?? [16] 고어탁스 2012-01-31 1588
46525 지산 시즌권 양도로 삿는데 다시 양도로 팔려고하는데 되는지여? [4] 흰둥이_아방 2012-01-31 807
46524 전국 곳곳에 폭설왔는데, 셔틀 문제없을까요? [4] 숨어라오리씨 2012-01-31 721
46523 드래곤 고글 아시안핏... [4] 핸시기 2012-01-31 621
46522 성우에서 대전가는 셔틀버스 시간표좀 알수 있을까요? GSC_이더 2012-01-31 635
46521 보드 타다가 엉덩이랜딩 후 통증 [16] 까이유 2012-01-31 1149
46520 바인딩 하이백과 부츠와의 관계 [4] 하이빽 2012-01-31 563
46519 오크밸리할인요??/ [3] 초짜여 2012-01-31 615
46518 드래곤 고글 수입처아시는분 [1] 미스터꼬 2012-01-31 536
46517 네버썸머 류의 메이커는 소매가가 왜이리 비싼가요? [8] 채리필터 2012-01-31 786
46516 일본 스키장 추천 부탁드립니다~~ [4] 바람_994387 2012-01-31 812
46515 현대성우 패키지 질문요 ㅎ 빽이스 2012-01-31 607
46514 셀프 왁싱킷 추천좀 해주세뇨~~ [10] 나김문순대 2012-01-31 759
46513 롬 에이전트 데크길이 추천 부탁드려요 [2] Likejazz 2012-01-31 618
46512 이 데크 가지고 놀만 할까요 ???ㅋㅋ [3] 빽승a 2012-01-31 626
46511 살로몬 오피셜 데크와 맞는 바인딩,부츠? (살로몬제품말구요) [1] 라노 2012-01-31 570
46510 173/59 여자 엑세스코드 LTD 자켓 사이즈 어떤거 입어야할까요? [4] DDD 2012-01-31 943
46509 살로몬 플렛지부츠 사이즈와 오피셜과 바인딩 조합 질문입니다..... [6] 깜상3 2012-01-31 671
46508 성우 셔틀 질문요~ [2] 셔틀 2012-01-31 623
46507 주말 성우리조트 사람! [3] 성우 2012-01-31 5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