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검색 능력이 떨어지는지 못 찾겠어요..
아시는 브랜드 있음 알려주세요~
엮인글 :

뿌라스

2012.02.01 08:28:17
*.226.205.156

네버섬머

스모킨

張君™

2012.02.01 08:59:44
*.243.13.160

여기서 더 묻어갑니다. 핸드메이드가 물론 좋겠지만 타 브랜드 데크 살로몬, 버튼, 롬, 나이트로, K2 등등

 

최상급 데크보다 좋은 부분이 있나요? 타브랜드 상급라인은 그냥 공장에서 찍어내는 건가요?

 

가령 버튼 최상급 베이퍼나 K2 패스트플랜 같은 데크들은 어떻게 만들어지나요?

Eric!

2012.02.01 09:12:47
*.169.189.248

성능이야 자재나 기술을 어떤 것을 집어 넣느냐에 달린 것이지 공장이냐 수제냐 이런 문제는 아니에요.

수제품 데크들이 마감이 좀 더 좋은 편이라는 정도의 장점 이외에는 솔직히 잘 모르겠더군요.

예전에 버튼 베이퍼 같은 상급데크들은 미국 버몬트 공장에서 만들었다고 하던데

그것도 이제는 중국으로 넘어 갔다고 하네요.

張君™

2012.02.01 09:17:14
*.243.13.160

그럼요. 중국에서 만들어지는 최상급 데크들은 뭐가 있나요? 브랜드하고 데크요. 아시는 선에서 좀 알려주세요.

Eric!

2012.02.01 09:26:12
*.169.189.248

확실한 건 살로몬, 라이드... 제 집에 있는 요 두 메이커에서 나온 데크는 전 라인이 중국에서 만드네요.

웃지마아퍼

2012.02.01 10:04:49
*.168.136.187

공장에서 수만개씩 찍어내는 대량생산 아니고서야

핸드메이드와 차이를 느끼려면 정말 어렵습니다. 저도 핸드메이드 제품을 사용하고 있긴 하지만

그 차이때문에 고가를 지불해야한다면 별로 추천하고 싶지가 않은것 같습니다

BUGATTI

2012.02.01 10:37:18
*.70.169.232

이게 정확하진 않을꺼에용 10년기준으로


Burton is the largest company in the world so they're built: Austria, Tunisia, China, Canada, USA
Never Summer: Denver Colorado
Venture: Silverton Colorado
Signal: Southern California
Mervin (roxy,lib tech, and gnu): Sequim Washington
Flow: GST in Austria
Drake: GST
Capita: Elan
Ride/K2/morrow/5150: All in the K2 factory in China
Nidecker: Tunisia
Bataleon: Norway?
Rome: Elan
Elan/Artec: Their own factory
Tyrant Snowboards: Vegas
Sentury Snowboards: Reno
Unity: Silverthorne CO
Technine: Elan
Omatic: TSF in I want to say Tiawan
Rossignol: Spain in their factory
DC: In the rossi factory


버튼 최상급?들은 오스트리아나 버몬트에서도 만들긴 합니다...예전에는...제레미같은것도..버몬트에서 제작했는데...

지금은 모르겠네요...커스텀X는 아마도~~? 버몬트나 오스트리아에서 만들어 질꺼같네요...선수용이랑..^^;;


 바인딩은 모...100%중국산들이라고 해도 .. 


핸드메이드는...음...스모킨 / 네버썸머 / 시그널....또...음...음....마빈도 핸드메이드

Desperado~

2012.02.01 12:47:41
*.220.232.35

moss 도 수제죵..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363
46565 곤지암 급질문! [5] 빠끄샤 2012-02-01 652
46564 안녕하세요 서울 성수동 출발 곤지암. 지산 .베어스 어딜 가야할까요 ? [5] 뽈록셔니 2012-02-01 944
46563 보드원정 가실때 장비는???? [3] 비풍초똥팔삼ㅋ 2012-02-01 687
» 핸드메이드 데크 좀 알려주세요 [8] 장인 2012-02-01 727
46561 휘팍 디지에서 펭귄하단까지 라이딩하고 내려오면 [7] 저질체력 2012-02-01 665
46560 일반 보드와 와이드 보드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4] klee0324 2012-02-01 938
46559 데크문의드립니다... 프리스타일... 2012-02-01 603
46558 오늘 지산 심야.... ㅠ 지갑분실 [2] 왕초보_v 2012-02-01 574
46557 원래 그라운드 트릭하면 체력소모가 큰가요? [9] genius87 2012-02-01 612
46556 데크 고민중인데 부탁드려요~ [2] Soyou율 2012-02-01 637
46555 댓글에 유투브 영상 올리기? [2] 럽수 2012-02-01 939
46554 시애틀에서 보드장비 사는거에 대해서 [3] 이미있는닉네임 2012-02-01 613
46553 11/12 rome artifact rocker 153 vs 11/12 bataleon evil twin 154 ?? [7] chrige 2012-02-01 822
46552 0506연식 바인딩과 부츠.. 쓸만할까요? 172/53 [1] 양념고추장 2012-02-01 734
46551 장갑 사이즈 질문 드려요, ㅋ [2] 나도몰라요 2012-02-01 614
46550 용평 타사시즌권 할인패키지 성우심철시즌권도 되나요? 낙엽만세시간째 2012-02-01 657
46549 오크벨리 리프트탈때 데크장착해야 하나요?? [8] 미수다 2012-02-01 599
46548 여자사람 데크질문입니다 [4] 브루스추는... 2012-02-01 537
46547 가난한 초보에게 도움을 부탁드려요...ㅜㅜ [11] Soyou율 2012-02-01 809
46546 톨후드 흰색 때 잘타려나요??? [12] 핑크래빗눈... 2012-02-01 7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