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구피데크로 타면 왼발이 앞으로 가는 레귤러로 타는게 편하고

레귤러 데크로 타면 오른발이 앞으로 가는 구피로 타는게 편하네요 ㅠ

레귤러에서 탈때는 에스자 무지 안됬었는데 사진상의

구피데크로 타면 왼발이 앞으로 가는 레귤러로 타는게 편하고

레귤러 데크로 타면 오른발이 앞으로 가는 구피로 타는게 편하네요 ㅠ

레귤러에서 탈때는 에스자 무지 안됬었는데 구피데크로 해서 왼발이 앞으로 레귤러로 타니까 너무 잘되요 ㅠ

어떤분이 리플달아주셨는지 구피데크로 타면 오른발이 -15이다보니까 자연스레 왼쪽으로 무게 중심을 둬서 에스자도 더 잘되고 그런걸꺼라고 하는데 계속 이 각도로 타도 문제없을까요?

 IMG_3972.JPG x


style grab

2012.02.02 17:49:35
*.113.150.17

발에 무리가 가지 않을까요.......뭐 다양하게 타시긴 하지만 이렇게는 처음보는듯 합니다.

자세한것 밑에분께 패스.......도움이 못되서 죄송...^^;

AmaRi

2012.02.02 17:54:07
*.44.109.246

다시읽어보니 무슨말인지 몰라서 댓글 삭제했습니다.

순규하앍~♡

2012.02.02 18:41:16
*.236.19.101

프리스타일이니까 맘대로 놓고타도 뭐라 그럴사람 하나도 없습니다 ㅎㅎㅎ


0,0으로 놓고 땅그지턴으로 쓸고 다니고, 킥에서 더블콕 돌려버리면 그게 갑이지요 =_= 


그치만 잘못된 자세와 하체 스티어링이 굉장이 힘들어 질듯하여 추천은 못드리겠네요;;;ㅎㅎ


차라리 덕 스탠스로 놓고 타보심이 어떠실런지요

전투보더얌

2012.02.02 21:16:12
*.226.222.120

음 아무리프리지만 좀무리한 각도가 아닌가싶습니다

에덴보이

2012.02.04 06:35:41
*.198.160.98

12 12미러덕이나 12/13 추천드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120299
46871 11/12 custom x 와 괜찮은 바인딩 부츠 추천좀요 [5] Mr.P 2012-02-02 373
46870 바인딩....중요한가요?? [6] 바인딩이 2012-02-02 527
46869 세컨 덱 하나 지르려고 하는데 시그널 락커LTD,락커, 락커 라이트 어떤... [2] 쿵해씀 2012-02-02 507
46868 버튼 바인딩 사려는데 잘아시는분 도와주세요 [6] 힐끗보더 2012-02-02 401
46867 불소 도포 효과가 있을까요?? [3] 파운딩머신 2012-02-02 441
46866 버즈런 FABRIC 데크 문의요 file [1] 밀가루이 2012-02-02 348
46865 일요일날 강촌가려는데 [1] ㅇ_ㅇ 2012-02-02 330
46864 산체스 플렉스가 어느정도인가요 [5] 엄마쟤좀바 2012-02-02 497
46863 고수님들 데크 사이즈 문의 드립니다 [4] bboy 2012-02-02 277
46862 오피셜, 매직 바나나, 네썸proto <---플렉스 비교좀 해주세요!! [3] 진짜슈퍼맨 2012-02-02 579
46861 캐리어 없이 중형차에 인원 5명 + 장비2명 가능할까요?? [13] 키라프리덤 2012-02-02 862
» 레귤러 바인딩 각도를 0, -15로 타면 안되나요? file [5] ㅠㅠ 2012-02-02 680
46859 165/46 데크 질문이요~ [3] 미소지니 2012-02-02 375
46858 지겹겠지만 데크길이좀 알려주세요~~^^ [9] 최!강!기!아v10 2012-02-02 361
46857 몇일째 고민중인 데크고민좀 봐주세용 [3] 유자 2012-02-02 357
46856 용평 싸게 다녀오는법?? [11] 死번째 2012-02-02 529
46855 시야 넓은 고글 추천좀해주세요~ [17] daffa32 2012-02-02 570
46854 오크밸리 렌탈샵 추천좀요 [3] 최짱님 2012-02-02 670
46853 헬멧 살때 담는 보자기 같은거 안주나요?? [14] 정삼남 2012-02-02 557
46852 트릭 왜케 어렵나요?? [5] 그트제발 2012-02-02 5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