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토우스트랩 발가락앞꿈치에 채우는건가요? 발등에 채우는건가요??
엮인글 :

전투보더_927089

2012.02.08 23:07:16
*.253.90.101

부츠 앞꿈치에 채우시면 됩니다ㅎㅎ

속쓰림

2012.02.08 23:17:05
*.30.173.130

여태 발등에 채우고 다녔네요;;;;

심즈

2012.02.09 02:29:52
*.246.70.184

앞꿈치에 하면 까져요. ㅠㅡㅠ

Makuw

2012.02.09 10:22:33
*.234.198.88

까져도 앞꿈치가 맞는듯요

목표는완벽한카빙

2012.02.09 11:47:59
*.246.178.211

앞꿈치랑 발등 중간 ㅋㅋ 딱 안까질정도로요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381
47811 칼리버 하이백각도질문이요~ [2] 구피 2012-02-08 593
47810 하이원 내일 어떨까요? [3] mmm911 2012-02-08 595
47809 용평리조트 렌탈 싼곳좀 알려주세요 Oh_1005241 2012-02-08 571
47808 소프트한부츠에서하드한부츠로바꿔보신분 [2] Likejaa 2012-02-08 625
47807 시즌락커 사용하시는분들~ [7] 매력 2012-02-08 629
47806 장비구매^^ [2] 달마쒸 2012-02-08 540
47805 장비구매^^ 달마쒸 2012-02-08 382
47804 히로유키가 타는 BC스트림(?)이란 데크는 어떤 데크인가요?? [4] ㄸㄸㄸ 2012-02-08 964
47803 오피셜이 타보고 싶습니다... [3] 니체-* 2012-02-08 613
» 플럭스DS30 토우스트랩 어디다가채워요? [5] 속쓰림 2012-02-08 807
47801 루저의 고민 3탄!!! 이번에 정말 죄송 ;; [7] young보더 2012-02-08 815
47800 유니온 바인딩 힐컵조정해서 센터링 맞출때요 [3] ㅇㅔ이젼트 2012-02-08 569
47799 하이원 마운틴 스키하우스 락카 질문입니다!! [5] 스노우보더_... 2012-02-08 592
47798 고수님들 장비 질문요 뺑아리 2012-02-08 380
47797 랩터,프로라이트,블랙라이트 잘아시는분? 한리 2012-02-08 648
47796 요고 바인딩 제품 이름좀 여쭤볼게요!.. file [4] 초보보더힝 2012-02-08 563
47795 히팍 슬롭 이용팁 좀 주세요 [7] 길으면기차 2012-02-08 383
47794 011artistic 플랫킹 파는 샵 아시나요 ~? [3] 함종현 2012-02-08 597
47793 곤지암 슬롭 문의 file [6] 파이다 2012-02-08 827
47792 네버썸머 랩터 몰고 계신분들.. [4] kise 2012-02-08 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