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간단한건데..
15도 -3도 이런식으로 쓰자나여ㅋ
그럼 이때 레귤러가 바인딩을 찼을때 왼쪽발이 왼쪽으로 15도,오른발이 왼쪽으로 3도 정도라는 말인가여?!

만약 덕스탠스라면 15도,15도 요렇게되는건가요?
알려주셔요 ㅠ

그리고 카빙연습중인데 왼발 왼쪽으로 15도,오른발 왼쪽으로3도 정도면 괜찮을까요?ㅎ
엮인글 :

clous

2012.02.09 16:27:46
*.70.50.243

마이너스는 오른쪽입니다.  그러니까 왼발은 왼쪽15도  오른발은 오른쪽으로 3도 이렇게요.  보통은 15도 0도 정도이고 여기에 추가로 오른발을 오른쪽으로 3도씩 돌려가면서 맞추죠.  (프리스타일)   알파인은 두 발 전부 왼쪽입니다.

너머지지말자

2012.02.09 16:42:42
*.95.97.138

오른발이 오른쪽으로 3도 라는 뜻이에요~ 

데스보더

2012.02.10 02:03:27
*.169.18.183

레귤러일때 덕스텐스란 오른발이 - 로 가는것을 말하는것입니다 다리모양이 \  / 이런모양이 되겟죠 ^^

데스보더

2012.02.10 02:04:03
*.169.18.183

레귤러일때 덕스텐스란 오른발이 - 로 가는것을 말하는것입니다 다리모양이 \  / 이런모양이 되겟죠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427
47906 nf소나타에 5명타고 장비하나 넣을수 있을까요? [11] 더블유 2012-02-09 802
47905 플럭스 바인딩에 좀 아시는분,,,, [3] 힘 빡주자 2012-02-09 814
47904 라이딩 트릭 비중 X:X [5] 칠백팔십원 2012-02-09 848
47903 센터링이 정확하게 되었을 때는 보딩시 느낌이 어떤가요??? [9] 피츠버그 2012-02-09 843
47902 SONY HDR-CX130 모노포드 연결해서 고프로 따라하기 [3] Desperado~ 2012-02-09 836
47901 옷 코디 한번만 봐주셔요!! 멋진 헝글님들~~ file [16] 멋진헝글 2012-02-09 811
47900 바인딩 조언좀 ㅠㅠ(작은조언이라도.부탁드립니당) [6] ♨거침없는보더♨ 2012-02-09 642
47899 데크 한번만 봐주세요 ... [8] young보더 2012-02-09 854
47898 바인딩 볼트 길이 질문좀 드려요 ! [4] JunEEEEE 2012-02-09 797
47897 고수님들!! 사피언트 05~06 PNB2, 살로몬 릴레이프로 or 릴레이시리즈, ... [3] 이상규_959029 2012-02-09 651
47896 고글 때문에 그러는데요.. 도와주십쇼 [3] dunk111 2012-02-09 515
47895 고글 때문에 그러는데요.. 도와주십쇼 dunk111 2012-02-09 425
47894 서울에서 휘팍 [2] samk 2012-02-09 703
47893 Yes Great Woman 데크에 대해 아시는분 있으신가요? file [2] Smilepink 2012-02-09 1047
47892 부츠관리 질문드립니다 [3] 1년차 보더 2012-02-09 628
47891 레드 트레이스 헬멧과 eg2 사용하시는분 계신가요? [5] 이꼬이꼬 2012-02-09 814
47890 입문용 라이딩 데크 추천해주세요 [5] 곰곰파 2012-02-09 961
» 바인딩 세팅각도좀 여쭤볼께여! [4] 초보딩 2012-02-09 816
47888 바인딩, 스탠스조절은 언제부터? [6] 세디엘 2012-02-09 813
47887 바인딩 사이즈 ,,, 도와주세요 [1] 뺑아리 2012-02-09 9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