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집에 0809 제레미 smu 랑 0910립스틱이 잇는데 둘다 플렉스가 강한거같더라구요. 둘의 스펙을 알수있을까요? 철없을때 산거라 정보가 전혀없이 삿네요 ㅠㅠ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898
47926 뒷발차기와 슬라이딩턴;; [10] 일몽♥ 2012-02-09 1096
47925 핫 왁싱 질문이요~ [4] 보더후니 2012-02-09 727
47924 캐픽스 괜찮나요? file [7] 초보는없다 2012-02-09 824
47923 시즌마지막보드타러갈려고하는데.. [3] 요시킴 2012-02-09 624
47922 보딩하구 옷은 어떻게 관리해야되요?? [5] 또가고파 2012-02-09 864
47921 내일 하이원가는데 바인딩수리관련.... [6] 보마스 2012-02-09 815
47920 엉덩이 & 무릎보호대 추천좀요! [3] 니뽄소년 2012-02-09 844
47919 검정헬멧에 고글색깔은 뭐가 좋을까요? [10] 초보™ 2012-02-09 716
» 0910 버튼 립스틱 플렉스가 어떤가요? 김용훈 2012-02-09 601
47917 0910 버튼 립스틱 플렉스가 어떤가요? 김용훈 2012-02-09 909
47916 라이딩위주데크 사이즈와 중고 신품 뭐가나을까요? 투표좀요 [5] lim8394 2012-02-09 825
47915 헬멧안에 비니대신 뉴에라착용이여!! [10] ㄴㅁㅇㅁㄴㅇ 2012-02-09 822
47914 헬멧안에 비니대신 뉴에라착용이여!! ㄴㅁㅇㅁㄴㅇ 2012-02-09 651
47913 토턴시 [8] 민폐논네 2012-02-09 612
47912 비발디 새벽 설질 괜찮나요...? [7] nidecker_98... 2012-02-09 580
47911 하이원근처 숙박 정보좀 가르쳐주세요~ [4] 두방털린백곰 2012-02-09 856
47910 fs360질문입니다 [3] 360 2012-02-09 567
47909 셀프왁싱킷으로 보관왁싱도 할수 있나요? [4] 2012-02-09 842
47908 32부츠 재고 질문이요^^ [2] Jordan23 2012-02-09 848
47907 오늘 장비구매했는데 좀 봐주세요~[초보] [8] 돈회장 2012-02-09 7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