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바인딩 부츠 서로 다른회사 제품을 써본적이 없어서요.. 플럭스 바인딩에 버튼부츠 상관없겠죠?
그리고 버튼다이오드 플럭스DMCC 둘중 어떤게 괜찮을까요???^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091
48485 1년차 보더 인데요.. 토턴이 퍼져용.... file [10] 던힐왕자 2012-02-14 753
48484 버즈런 파이튼 쓰시는분 스케이팅 하기 어떤가요? [14] Jordan23 2012-02-14 719
48483 WSF Instructor 어떤건지 자세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2] 썬업 2012-02-14 964
48482 플럭스바인딩 버튼부츠 괜찮나요? [7] SLX 2012-02-14 1145
» 플럭스바인딩 버튼부츠 괜찮나요? SLX 2012-02-14 431
48480 리시코드 이런건 어떤가요. [8] 쌀중년 2012-02-14 731
48479 도와주세요! 첫 보딩후! 중고장비 구입관련 질문이요~(입문자) [19] 셀티즘 2012-02-14 629
48478 니세코 원정 문의좀 드립니다. 요들이 2012-02-14 603
48477 데크 길이 질문이요~ [5] 규짱구 2012-02-14 781
48476 11/12 보호대 AS 요청 시 택배비는 누가 부담해야 할까요? [2] 심야너굴 2012-02-14 634
48475 트릭데크좀봐주세요 [3] 영국ss 2012-02-14 640
48474 트릭데크좀봐주세요 영국ss 2012-02-14 375
48473 데크가 불량인것 같습니다... 의견부탁드립니다 file [9] 건담만세 2012-02-14 667
48472 장비추천좀 해주세요~ [2] Iinfinit 2012-02-14 607
48471 나이트로 룩 괜찮나요? 그리고 플렉스 6~8의 데크 추천 부탁드립니다. [3] 땅그지턴 2012-02-14 804
48470 무주 리프트권으로 최정상 갈수 있나요? [3] AbelPosse 2012-02-14 633
48469 트릭을위한 스탠스&바인딩각 문으드립니다 [6] 밉상호야 2012-02-14 774
48468 데크질문이여... [3] 영기아범 2012-02-14 352
48467 스타힐 대중교통 문의요 [6] 내꿈은 조각가 2012-02-14 853
48466 지겹지만 장비질문좀 할게요 ㅠ [1] 하리마오~! 2012-02-14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