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이제 2년차 초보보더 입니다 처음 장비 사는거구여 ㅠㅠ

이번에 할인율이 높아서 다음시즌 준비를 미리 하려구 하는대..

키 174 몸무게 60 정도 입니다 라이딩이 아직까진 대부분이두 트릭은 서서히 해보려구 합니다

생각하는 데크는 롬 에이전트 155
Dwd Genovese 151 입니다..

롬 에이전트 제 키 몸무게에 155 괜찬을까요?? 이부분이 제일 걱정이에요

바인딩은 플럭스rk30 유니온atlas

부츠는 32 라쉬드 32팀투 생각중입니다

많은 추천 부탁드려요 ㅠㅠ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596
48506 선택의 기로에 놓여있습니다...바인딩(유니온아틀라스,플럭스RK30) [3] 슈퍼마리오... 2012-02-14 641
48505 학동 샵들 몇시까지 영업하나요 [1] 팝콘이조아 2012-02-14 624
48504 포럼 바인딩 AS 어디서 받을 수 있는지 문의 드립니다. ♠ 안마술사 ♣ 2012-02-14 615
48503 초보입니다 부츠 바인딩 봐 주세요 ^^ file [2] 뺑아리 2012-02-14 668
48502 11/12 나이키 카이쥬부츠 어떤가요? [2] Kush 2012-02-14 619
48501 나이트로 판테라 문의점... [10] 장준혁_ 2012-02-14 855
48500 라이딩 질문드립니다! file [16] flash22 2012-02-14 652
48499 플럭스rk30 vs 유니온force [10] 희주파파 2012-02-14 976
48498 11/12살로몬 말라뮤트 질문좀 드릴게요 [1] 훈남훈 2012-02-14 643
48497 뻔한 데크 질문입나다.. file [7] 햅번오빠 2012-02-14 559
48496 평지에서 맨발로도 360이 안돌아지면... [3] 채리필터 2012-02-14 821
» 데크 바인딩 부츠 문의드려요 부탁해여 꽈당신 2012-02-14 631
48494 EG2 안쪽을 팍팍 닦았습니다.. 역시 사망이겠죠? [13] 카프레제샐러드 2012-02-14 832
48493 올라운드로 바나나vs커스텀 어떤게 나을까요?? [5] ㅎㅎ 2012-02-14 664
48492 질문 드립니다. [2] 영기아범 2012-02-14 630
48491 smith 고글 문의좀할께욤. [5] 이기적인도시남 2012-02-14 616
48490 smith 고글 문의좀할께욤. 이기적인도시남 2012-02-14 570
48489 보드장 일정 좀 골라주세염 [2] 내꿈은 조각가 2012-02-14 381
48488 역캠버 빽360 안되요 [3] 구구콘트 2012-02-14 590
48487 보드를 바꿔야할지 말아야 할지..... [3] shhwang 2012-02-14 5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