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샵에서 토우라고하던데
살로몬에서는
발등용이라고 하네요 ㅡㅡ
아 놔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505
49255 nxt-fse 바인딩 L사이즈 문의드립니다. [7] gibson 2012-02-21 619
49254 롬엔썸데크 이온부츠, 바인딩은? [8] 레오나인 2012-02-21 804
49253 Gnu데크는 노즈랑 테일쪽에 엣지가 업나요? [13] style1985 2012-02-21 654
49252 라이딩시 엉덩이가 자꾸 빠져요ㅜㅜ [18] 엽기임 2012-02-21 853
49251 휘팍 랜탈 / 숙소 질문드릴게요!! [3] 엽기임 2012-02-21 578
49250 11/12 살로몬 치프 발등이 맞나요? [14] ㅎ헣ㅎ 2012-02-21 802
» 11/12 살로몬 치프 발등이 맞나요? ㅎ헣ㅎ 2012-02-21 568
49248 버튼 미션,커스템 바인딩중에 [8] 길앞잡이 2012-02-21 617
49247 오늘 지산 심야 슬로프 오픈 어떤거열죠?? [2] 오오오오옹 2012-02-21 693
49246 외국분이 이번주말에 한국와서 보드 타고 싶다는데요;; 추천해주실 곳? [5] gochan 2012-02-21 966
49245 휘팍파크 [3] 휘팍매냐 2012-02-21 779
49244 스케이트 바나나와 비슷한 스펙의 데크가있나요? [6] 클파 2012-02-21 820
49243 판테라LX 베이스 저만그런가요??? [18] 데스보더 2012-02-21 950
49242 휘닉스파크 타시즌권자 할인되나요? [1] 하하호호 2012-02-21 629
49241 지금 역캠 데크 하나 사려고하는데요.. [11] 나간지 2012-02-21 816
49240 드레이크 바인딩 질문입니다. [2] Insaner No.33 2012-02-21 626
49239 숀화이트 나오는 영화요~ [3] nightohwk 2012-02-21 626
49238 용평 논스톱 시즌권 구분 [8] VANVANMUMANI 2012-02-21 601
49237 무주 점핑 장비보관 리플렉션 2012-02-21 619
49236 데크비교 문의요 캐피타 vs gnu 오늘학동가요 [12] style1985 2012-02-21 5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