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겨울 끝나고 아직 8달 이나 기다려야 하는데
우울증 걸릴것 같네요
혼자 힐턴 토턴 자세 취해보고 매일 보드 동영상에 보드장 소식에
잠시 그만 놔줘야할거 같은데....
보드만큼 재밌고 중독성 있는 스포츠는 과연 무엇일까요?
추천 좀 해주세요
자전거 , 연애는 제외하구요~
어떤거든 시작하면 잼있어요.. 대신 첨에는 같이할사람과.. 또 같이하는 사람들이 잘 맞는 사람이면 금상첨화 겠죠..
골프도 필드에 많은 욕심안내면.. 웨이크와 비용 비슷하게 들어갑니다..
승마도 동호회 이용하면.. 저렴하게 웨이크 비용으로 할수있습니다..
클레이 사격도 마찬가지고요..
그외 패러글라이딩과 스킨스쿠버도 있습니다.. 서핑도 있지만.. 이건 스킨스쿠버하고 묵어서 하시는것을 강추합니다..
일단.. 이렇게 용품구입안하고.. 시작해보세요.. 경험삼아.. 그러다보면.. 자신한테 잼있고 맞는거 찾을수있을겁니다..
가급적 동호회 이용하시는게 처음에는 저렴하고 정보 입수하는데 좋습니다..
저도 이젠 여름 수상레져와(웨꾸및 수상스키) 겨울 스노우보드및 스키를 확! 줄여볼까 해서.. 최대한 이용시 멀리이동안해도 돼는거 찾다보니..
골프쪽에 살짝 발담그어봤습니다.. 생각보다 저렴하더군요.. 실내연습장.. 운동삼아 헬스병합하면 저렴.. 일주일에 한두번 인도어.. 한두시간에 2~3만원.. 한시간만 쳐도 첨이라 그런지 죽을맛입니다..
필드는 아직이지만.. 일년에 서너번 아주 싼코스로만 다녀볼까합니다.. 이렇게 금액책정해보니.. 시즌권및 시즌버스 이용하는 스노우 보드와 크게차이는 안날정도로 저렴하게 이용할수있더군요..
승마및 클레이사격은 경기 봉담쪽가면 두개를 하루에 즐길수있는데.. 흠.. 비용 웨꾸타러가서 빡시게 타는 비용들더군요.. 한달에 한번이용하면.. 될듯..
그외는 지인들한테 계획만 잡고있습니다.. 서핑은 가을때쯤 경험해볼생각이고.. 경남까지 가야함..T,.T 패러는 아직 봄이라.. 여름에 지인따라서 꼽사리로 가보려구요..
이런식으로.. 그냥 설렁설렁.. 타면.. 죽어라.. 여름에 웨꾸타는 비용안들고도.. 더 많은 레포츠를 저렴하게 경험해볼수있더라구요.. 아직 일부는 계획이지만요..
서서 하는 것 중에 제일이 골프요, 앉아서 하는 것중에 제일이 도박이라.... 누워서 하는 것중에 제일이 섹스
저도ㅠ 자정거 웨이크 연애 빼고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