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하나는 배기고 다른 하나는 일자인듯 한데 모델명이 인스트루먼트였나 긴가민가 하네요. 가격은 거의 15만원돈 차이나던데 핏차이 많이 날까요. 그리고 ply3 이 무슨 기능같은건가요??
엮인글 :

시건방

2010.11.06 12:45:52
*.198.141.102

,일반 보드복제질이냐 데님제질이냐 차이아닌가요?

애둘

2013.10.27 20:34:08
*.19.205.28

Level Up!!

애둘

2013.10.27 20:34:29
*.19.205.28

Level Up!!

스킨이

2015.08.30 23:57:33
*.150.134.160

문답 도움이 많이 되네요

날씬한참치곰

2020.03.06 17:50:37
*.103.147.129

좋은 정보 얻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205
1093 올블랙 컨셉에 이 장갑 어떤가요? file [17] Veχ 2010-11-05 1096
1092 휘팍에 대해 질문염... [17] JB  2010-11-05 841
1091 늘 반복되는ㅠㅠ 데크사이즈 조언 요청(역캠버) [11] MBitious 2010-11-05 1020
1090 이 DC 장갑 어때요 추천할만 하나요? 사진有 file [20] 나는야오지... 2010-11-05 2135
1089 드래곤 고글 렌즈요~ [5] 드래곤 2010-11-05 1357
1088 스미스 i/0 1011 렌즈질문입니다~ 도움주세요~^^ [7] 이지라이더_... 2010-11-05 827
1087 고글 골라골라주셈 [24] 코욱 2010-11-05 1050
1086 살로몬 Relay Pro 어떤가요? [25] 제로스™ 2010-11-05 1454
1085 휘팍 내일야간어떨까요?? [4] 멕데디 2010-11-05 1573
1084 이 보드복 자켓 어떤지 알려주세요... [14] 자켓고민 2010-11-05 964
1083 쇼핑쇼핑 열매 능력자 분 소환~~~ [7] 언제나 시즌... 2010-11-05 1049
1082 EST가 뭔가요? [11] 호야6603 2010-11-05 873
1081 하이웨이401 후드 이제 안나오나요? [5] 빅하나땡큐 2010-11-05 726
1080 디스크홀 질문입니다. [7] love_pong 2010-11-05 823
» 686 514 의 ply3 과 다른모델 핏차이 많이 나나요? [5] 아잉 2010-11-05 732
1078 07/08 k2오토바인딩 [8] 무한보딩_92... 2010-11-05 846
1077 휘팍 오픈관련 문의 드립니다. [11] 성우심철 2010-11-05 837
1076 데크 최종 선택 추천 좀 요 !!!!!!!!!!!!!!!!!!!! ㅠㅠ file [36] 불타는개구리 2010-11-05 1078
1075 뉴스쿨러 분들께 질문~ or 스키어 분들께 [9] 언제나 시즌... 2010-11-05 824
1074 제 스펙에 이 보드 긴가요 ? [31] HitMan♡ 2010-11-04 1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