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76 / 89 인데 데크 길이를 어느 정도로 해야할지..

고민이예요..

고수님들 알려주세요!

엮인글 :

흙기사

2010.11.12 08:45:12
*.45.123.113

신장이 176이면 156정도

 

몸무게를 고려하면 158~160 ?

profile

세런디퍼티

2010.11.12 08:46:30
*.185.189.131

150 후반대가 좋겠네요~

..

2010.11.12 09:00:19
*.236.23.37

저랑 비슷하시네요 156-158 정도가 적당합니다. 156 은 카빙할때 약간밀립니다

Zety

2010.11.12 09:31:55
*.165.73.254

159 정도 쓰시면 좋을듯용~

라이딩의끝은어딘가

2010.11.12 13:50:28
*.83.238.221

150후반대 추천합니다.

트릭용이라면 조금 짧게 라이딩용이라면 조금 길게

애둘

2013.11.04 18:36:21
*.33.153.183

애둘

2013.11.04 18:36:33
*.33.153.183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290
2454 반다나 찍찍이가 편한가요 끈이 편한가요? [19] 네네 2010-11-12 1469
2453 아..주말에 휘팍 갈까? 말까? 고민되네요.. [11] 후니훈이 2010-11-12 812
2452 휘팍내 보관소에 보드 하루 맡길수있나요? [3] 리에타 2010-11-12 564
2451 보드복 구입하려는데 용어 질문이요~ [3] 하룻 2010-11-12 729
2450 끈벨트랑.. 버튼백팩 관련해서 문의드립니다.. [5] 짬 타이거 2010-11-12 884
2449 그레이렌즈와 그레이 편광렌즈 구분방법은 뭔가요~? [3] Shine★ 2010-11-12 1230
2448 1011 에이젼트 하고 1011 오피셜 질문이요 [4] 궁금 2010-11-12 803
2447 엉덩이 보호대... 아프지 않을 용도가 아니라면 굳이.. [30] 흠냐 2010-11-12 1349
2446 요새..보드장 설질... [4] 에어울프 2010-11-12 735
» 데크 길이.. 고민입니다.. [7] Jason_1015752 2010-11-12 634
2444 씨리얼 보드복 파는 매장이요~ [5] 코카_1016037 2010-11-12 1504
2443 베놈 멜빵 파는곳 좀 알려주세요 [2] 노인병원 2010-11-12 983
2442 첨으로 트릭을 할려고 하는데요..ㅠㅠ [13] 16년뒤50헐 2010-11-12 947
2441 스케이트바나나 vs 대니카스 [7] YC 2010-11-12 774
2440 데크하고 부츠 사이즈 문의 드립니다. [5] 만년초보_91... 2010-11-12 681
2439 하이원 버스 변경 가능한가요? [6] 론니뽀더 2010-11-12 846
2438 이 데크 어떤가요~~ [5] fishsoup 2010-11-12 792
2437 왕초보보더에게 하드한데크? [15] 필승이~* 2010-11-12 962
2436 바인딩 사야되는데 도움 부탁 드려요~^^ [4] 도슨 2010-11-12 783
2435 답변좀 해주세요 [6] 므흣쌩 2010-11-12 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