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보드소식
공지사항
이벤트
헝글소식통
샵세일정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펀글게시판
토론방
기타 토론방
묻고답하기
기타묻고답하기
같이가요
부상보고서
보드장소식
시즌방, 동호회
보딩강좌
SKY 보딩강좌
SKY 칼럼
헝그리보더 FAQ
강습게시판
누구나칼럼
빅에어
하프파이프
지빙
트릭
라이딩
안전보딩
프리스키강좌
스노보드장비
장비리뷰
장비사용기
데크
바인딩
부츠
장비셋팅
부츠바인딩궁합
영상기타
헝글TV
동영상자료실
헝그리사진첩
일반사진첩
보딩음악
자료실
리조트별 웹캠모음
리조트별 날씨
렌탈샵 리스트
보드관련 브랜드
쇼핑몰 주소록
장터
보드장터
일반장터
공동구매
기타
사이트 오류신고
로그인
로그인 유지
회원가입
ID/PW 찾기
자유게시판
펀글게시판
토론방
기타 토론방
묻고답하기
기타묻고답하기
같이가요
부상보고서
보드장소식
시즌방,동호회
[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묻고답하기
글 수
260,231
Classic Style
Zine Style
Gallery Style
플로우바인딩라쳇이 너무빡빡해요
조회 수
633
추천 수
0
2010.11.23 03:32:25
bbb
*.198.9.132
http://www.hungryboarder.com/index.php?mid=Qna&document_srl=3447281
플로우바인딩 스트랩 부츠에맞춰서 셋팅한다음에 라쳇 좀들어서 잠금시키자나요 근데 그걸 다시 풀기가 너무힘들어요 왜케빡빡한지.... 새소리 그런겅까요?? 진심 풀다가 바인딩에 부숴질까봐 겁나요ㅠㅠㅠ 기름칠을해야되나....
이 게시물을
엮인글 :
수정...
삭제
목록
스노우맥
2010.11.23 12:17:18
*.219.28.234
일반 스트랩 바인딩보다 훨씬 뻑뻑합니다.
사용빈도가 그만큼 적기 때문이기도 하고 한 번 세팅된 것이 쉽게 바뀌지 않게 하기 위함도 있죠.
라쳇 양옆을 쥐고 위쪽으로 살짝 당겨서 조작해보세요.
댓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070
4511
데크무게가 각각 다 다른가요?
[11]
czil
2010-11-23
691
4510
부츠size 질문
[2]
움하하핫
2010-11-23
541
4509
하이원 무료리프트권(2연속구매)
[1]
나다22
2010-11-23
684
4508
성우셔틀 질문있습니다~
[2]
지니몬
2010-11-23
537
4507
에이전트 락커 사이즈 질문있습니다
[2]
보드7!!
2010-11-23
636
4506
시그널 파크 구입처..문의..
[4]
냐옹이_928727
2010-11-23
722
4505
휘팍 임직원 시즌권이요~
[1]
철로만든심장
2010-11-23
664
4504
데님 리폼에대해서..
[4]
atom...
2010-11-23
759
4503
ㅎㅎ
[3]
마린돌이
2010-11-23
546
4502
남자장비 좀 봐주세요~
[5]
율아
2010-11-23
644
4501
0910 살로몬 F20 어떤가요?!
[1]
날아라슈퍼...
2010-11-23
807
4500
플로우바인딩라쳇이 너무빡빡해요
[6]
bbb
2010-11-23
788
»
플로우바인딩라쳇이 너무빡빡해요
[1]
bbb
2010-11-23
633
4498
장비궁합좀봐주세요...
장춘커
2010-11-23
511
4497
부츠 사이즈 문의
[3]
초록맘
2010-11-23
623
4496
장비궁합좀봐주세요...
[6]
장춘커
2010-11-23
875
4495
성우 시즌권 잃어버렸어요 ㅠ.ㅠ
[6]
비엔나
2010-11-23
788
4494
* 앵글& 스탠스~ 저는 조금 진지하게 중요한 질문입니다~!!! ★
[7]
연어☆
2010-11-23
799
4493
0910 커스텀 스몰 덱 질문이용~!
[4]
선간지후실력
2010-11-22
756
4492
데크 구입 문의 입니다.
[3]
긍정의힘_92...
2010-11-22
730
쓰기...
목록
첫 페이지
12782
12783
12784
12785
12786
12787
12788
12789
12790
12791
끝 페이지
Board Search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이름
닉네임
아이디
태그
검색
Contributors
Tag List
사용빈도가 그만큼 적기 때문이기도 하고 한 번 세팅된 것이 쉽게 바뀌지 않게 하기 위함도 있죠.
라쳇 양옆을 쥐고 위쪽으로 살짝 당겨서 조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