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내일 오전에 제 차로 휘팍가려고하는데 몇시간정도 소요될까요?

 

10시반에 도착할려고합니다

출발지는  서초입니다

엮인글 :

January

2010.11.25 22:18:12
*.202.59.102

안막히면 2시간이요...

kucky™

2010.11.25 22:19:44
*.26.49.204

출근시간이라 넉넉잡아 3시간이면 될듯 합니다.

추천코스는 올림픽도로 -> 중부내륙 -> 영동고속


왠만하면 7시즘에는 나오시는게 나을듯??;;

경부

2010.11.26 01:38:43
*.217.94.80

헐 서초에서 가는데 올림픽대로가라고요??
ㅡㅡ 경부타고 영동으로 ㄱ ㄱ

윤보드

2010.11.25 22:22:50
*.231.211.123

제가 저번주토욜새벽에 출발해봣는데요 건대에서 5시경출발해서 7시쯤에 도착한거 같아요 ㅎ 30분 더 가서 용평에 갓지만요 ㅎㅎ

run to you

2010.11.25 22:26:24
*.216.124.40

새벽에 쏘면 1시간 반

 

출근길에 쏘면 2시간

보드7!!

2010.11.25 22:47:02
*.151.40.145

감사합니다

스타텍~!

2010.11.26 01:40:26
*.153.152.216

????? 제가 조낸 밞는다는건아니지만 휘팍 1시간30분이면 떡치고 콩심어요

olny라이딩

2010.11.26 17:05:32
*.83.238.221

1시간 30분에서 2시간30분사이 랜덤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694
» 휘팍까지걸리는 시간 [8] 보드7!! 2010-11-25 694
5085 휘팍 회원에게 제공되는 리프트권 믿을만 한가요??? [8] 잠탱이돼지 2010-11-25 585
5084 '10-'11 Celtek Aviator 장갑 사용해보신분 답변좀요 2Fast 2010-11-25 596
5083 여러분 바인딩 밖으로 착용하나요? 안으로 착용하나요? [12] 187CM 2010-11-25 709
5082 flow바인딩 어떤가요?? [9] 김범진_980260 2010-11-25 904
5081 보통 686이랑 볼컴이랑 바지가 어디가 더 크게 나오나요? [2] 곰끼리 2010-11-25 647
5080 자켓 추천좀 해주세요^^ file [18] 디자이너보더 2010-11-25 667
5079 하이백에 물이 들었어요 ㅠ [4] 문타이거 2010-11-25 590
5078 글러브 흰색 미친짓인가요? [9] ㅠㅠ 2010-11-25 733
5077 박스나 레일탈때 핸드폰은 어디다 넣고 타시나요? [4] 아이폰맨 2010-11-25 634
5076 poc 로베스 올블랙 핏 ..비교 [1] 스눕히 2010-11-25 945
5075 보드복 브랜드 중에 NUGGET 이라는걸 봣는데... [1] 왕초보_v 2010-11-25 1056
5074 내일 휘팍 심백 사람많을가요? [7] 닐리니야 2010-11-25 692
5073 [장비:도움요청] 살로몬 말라나 F22가 생기면..나머지는..ㅠㅠ jay_d 2010-11-25 612
5072 리프트권 어떻게 사는게 제일 좋을까요? [2] whfel 2010-11-25 587
5071 디스크볼트 여쭤요 [4] DECEPTICON 2010-11-25 595
5070 휘팍콘도 허용인원넘으면 어떻하나요? [9] 최동훈 2010-11-25 727
5069 09/10 커스텀 x 는 어떤 데크인지? [3] Garden_989329 2010-11-25 775
5068 [문의] 어떤 장갑이 좋을까요? 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file [12] 초천재⊙_⊙/ 2010-11-25 923
5067 27~28일 기준으로 개장!! [4] 우에타노 2010-11-25 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