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낼이 지산오픈일이라 가려고 하는데 개인락카를 구매하려고 했거든요 근데 보관소라는것도 있더군요.

혹시 보관소는 사람이 있는거고 개인락커는 지켜주는 사람이 없는건가요? ㅡㅡ 제가 봐도 질문 참 구리구리 하네요;;;
엮인글 :

나는왕보더-*

2010.11.29 19:27:31
*.94.41.89

보관소는 립트발권소 안에있는 거구요~ 사람이 항시 대기하면서 내주고 받아줍니다.

 

개인락커는 말그대로 개인 사물함이죠~ 키하나 줍니다 이후 관리는 알아서 ㅋㅋㅋ

 

없어져도 책임 안진답니다 ㅡ.ㅡ^

쿠리몽

2010.11.29 19:56:51
*.208.73.151

없어져도 책임을 안지기야 하겠어요.. 돈받고 파는건데 지켜줘야지 않나요?

나는왕보더-*

2010.11.29 20:01:49
*.94.41.89

예전에 락커룸에 흔하디 흔한 CCTV가 없길래 없어지면 책임 질라고 카메라 안달아놨냐? 라고 물어봤더니

책임은 질 수 없지만 카메라는 설치할 예정이라고 했거든요 ㅋ

단순무식지존

2010.11.30 15:30:12
*.227.142.43

보관소는 장비만 쭉 모아서 보관해두는곳이고요

락커는 개인키로 장비 옷 등등을 보관하는겁니다.

그런데 책임을 안진다뇨...이건좀 아닌거 같네요 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042
5806 후드 쪼끼..일명 민소매후드 [2] 미킬이 2010-11-29 653
5805 eg2 오렌지 실버크롬렌즈 어떤가요.. [2] atom... 2010-11-29 856
5804 오늘 무주 다녀오신 분? Topology 2010-11-29 856
5803 보호대 파워텍* 많이 뚱뚱한가요? 규이나 화이트리몬은 어떤가요? [11] jelee 2010-11-29 1225
5802 스키장에 패딩질문~ [25] 유진환 2010-11-29 1023
5801 내일 양지 오픈 슬로프? [4] ifly 2010-11-29 790
5800 하이원 셔틀 이용 방법? [2] 1PONDO 2010-11-29 781
5799 고글 골라주세요~ file [19] 때때무치 2010-11-29 1230
5798 하이원 곤도라 운행하나요??? [3] 세울 2010-11-29 650
5797 고글과 바지 추천부탁드려요 __) [4] k.sun 2010-11-29 627
5796 성우 심철시즌권 확인은 하나요? [3] 태즈매니아데블 2010-11-29 755
5795 내일 이수 새벽 6시40분 휘팍 셔틀 타시는분?? [2] Sea 2010-11-29 971
5794 베어스타운 관련 질문입니다. [6] 이박사 2010-11-29 811
5793 바인딩 셋팅 좀 다르게 하고 싶은데..조언좀요^^ [4] 봉짱 2010-11-29 666
5792 무주시즌권 환불 & 양도 궁금해요 [2] BIG*SUGAR 2010-11-29 1125
5791 k5트렁크에 데크들어갈까요? [9] 꽃보더가될테야 2010-11-29 1188
5790 여자사람 카풀질문드려요~ [9] 꽃허밍 2010-11-29 792
5789 낼 지산 가는거 괜찮을 까요? [2] 이준영_930204 2010-11-29 843
» 지산 보관소와 개인락카의 차이점이 먼가요? [4] 지산 시즌권자 2010-11-29 849
5787 퓌팍 요금에 대해 여쭈어 보아요^^ [1] 보드장으로 2010-11-29 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