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데크에대해. 설명좀요ㅡㅠ시세는얼마할라나여

새상품으로
엮인글 :

로스

2010.11.30 19:55:36
*.105.32.25

검색의 생활화를 추천드려요

소담

2010.11.30 19:58:16
*.240.66.145

샵에서 70장정도 하는거 같던데요~

오피셜유져

2010.11.30 20:14:11
*.70.155.254

전 얼마전 10-11 60대 초반으로 업었어요!!

i정욱

2010.11.30 21:40:09
*.2.154.82

장터에 50후반까지 봤습니다~

Na홀로보딩

2010.11.30 23:12:57
*.221.57.141

성능은어떤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490
» 오피셜데크에대한궁금증이여 ㅡ [5] Na홀로보딩 2010-11-30 672
6010 10/11 rome artifact 역캠버 이정도 가격이면 갠춘할까요? ㄷ [1] 하우저 2010-11-30 788
6009 바인딩A/S관련 [1] 바인딩질문 2010-11-30 812
6008 무주 설질 어떤가요??^^ 오늘(화) 가신분 계세요?? 초보보더힝 2010-11-30 624
6007 eg2 브론즈 실버 크롬렌즈 야간에 어떤지? [4] Garden_989329 2010-11-30 1180
6006 ACC CAN vs CASINO 차이가 있나요?? 꼭 답변 부탁좀드려요~~ [1] 니!감자좋아... 2010-11-30 1103
6005 10/11 VOLCOM REMOVABLE NECK WARMER BLK ㅠ재고있느곳없나욤? file 야생고양이슝슝 2010-11-30 1184
6004 노스아츠 급 질문드립니다. [2] 턴도 안되는... 2010-11-30 644
6003 베어스타운 내에서 보드장비 렌탈도 하나요? [8] NightRider 2010-11-30 812
6002 데크 길이 문의..? [3] 두두 2010-11-30 654
6001 첫 데크 구입 문의합니다.. [5] 마제스터_97... 2010-11-30 652
6000 질문있습니다!! [3] 이해용_977564 2010-11-30 789
5999 데님팬츠에. 어울리는. 패딩추천좀요 ㅠㅠ [3] Na홀로보딩 2010-11-30 631
5998 알리바이 유저 입니다.. [2] 만년대리.K 2010-11-30 828
5997 데크길이요...ㅠ [2] 곰부라더 2010-11-30 734
5996 데크길이요...ㅠ [3] 곰부라더 2010-11-30 753
5995 스노우보드 DVD 영상에대해서 [1] 이이태훈 2010-11-30 730
5994 저도 부츠 통증 질문입니다. [2] 넌이미긁고있다 2010-11-30 631
5993 스미스 I/O Sol-X레드 고글을 샀습니다. file [8] 온한용 2010-11-30 1101
5992 동호회 인식띠는 어디가서 제작해야하나요? [2] snow꼬부기 2010-11-30 6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