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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저같이 막 카빙입문한 사람이라도 전향으로 타는데 문제가 없는가? 아니면 카시로 연습을 더 한 후 전향으로 바꾸는것이 맞는가?
- 전자나 후자 모두 가능합니다. 단,주위에 매우 잘타시는분이나 원포, 또는 강습을 받는걸 추천드립니다.
초반엔 어찌어찌 타겠지만 중,후반 부 들어갈때 자세가 완벽하지 않으면 고속도로 타고 갈거 국도타고 먼 산길 돌아가서 못돌아오는 경우가 태반입니다.
2. 카빙턴 시 계속 가속이 붙는데 어떤식으로 감속해야 되는가?
- 1번의 제가 뒤에 쓴글 부분에 해당됩니다. 정확한 자세에 정확한 프레스를 눌러야 데크의 턴호는 작아지고 속도제어가 가능해집니다. ㅎㅎ
요새 카빙연습하다 느끼는 것이 있어서 2번에 대한 답변만 드리고 갑니다.
전 요새 엣징감은 있어서 어느정도 날은 박고 가는데, 턴반경이 조절이 안되니 초급 슬로프 에서도
가속이 어마무시하게 붙고 있습니다. 토/힐 밸런스도 안맞구요
지금 제가 안된다고 생각하는 부분은 엣지각 부족으로 인한 활강거리 증가, 무지막지 가속 이렇게 느끼고 있어서
비기너 카빙 과 + 앵귤 을 통해서 턴 반경 조정하는 것 연습 하고 있습니다.
누칼에 천현민 님 동영상 보시면 초중급 까지는 상당히 가볍게 타시더군요
해당 게시글 참고해 보세요 도움 많이 될것 같네요
2. 제이턴식으로 말아 올리는 방법과 턴 초입부에 슬라이딩으로 날리는 방법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