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이번시즌엔 바뀌는거없이 그냥타려고했어요
그런데 여름에 득템했던 빨갱이원단이 눈에거슬려서 만들기시작
거기 초록이랑 형광이가 추가
톨티하나 후드티하나 짚업하나 이렇게 세개 만들었어요
그러고나니 셔틀시간이 얼마 안남았네요
집 걸레질이나하고 냥이들 밥즘챙겨놓고 냥이 일묘님은 물도 먹여놓고하면 제가 씻을시간에 신랑님 뫼시고 나갈시간이 되겠죠
낼 혹 오버록안한 형광티에 알리널리 연습하면서 스티치넣은듯한 빨강짚업입고 다니는 노인보면 흉보지 말아주세요
상처받아요
















모자패턴은어떻해야 이쁘게나올지...... ㅠㅠ
엮인글 :

장센~+_+

2010.12.12 03:57:26
*.201.26.243

이런게 내조군요.. -ㅅ-*

강아지몽몽

2010.12.12 10:37:47
*.183.121.145

오오오오오... 능력자 시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8501
7773 통튼치킨 너무 맛나죠 [17] 시급2500 2010-12-12   1516
7772 109..... [2] 지루하니 2010-12-12   582
7771 셔틀타러 너무 일찍왔어요 ㅠ [8] 문타이거 2010-12-12   905
7770 지금문막 휴게소 [1] 사차원 2010-12-12   832
7769 야간에... 눈뜨고.. 미루~♥ 2010-12-12   433
7768 촌시럽게 주말에 보드타러가는거 아닌데.... [4] 道를 아세요... 2010-12-12   1002
7767 휘팍 그곳은 거북이 천국 OTL [4] 술고래입니다 2010-12-12   1502
7766 아오...열받아.. [4] ... 2010-12-12   570
7765 헝글 보더님들 잘 살펴보면.. [11] 곰아저씨 2010-12-12   979
7764 저도 오늘 개시할려구요 >_< [15] 장센~+_+ 2010-12-12   834
» 이제야 끝냈는데..... [2] 미싱질하는턴 2010-12-12   741
7762 역시 체질이란...... [2] 저승사자™ 2010-12-12   479
7761 날개 달린 헬멧을 보았더랬는데... [5] 방가방가 2010-12-12   1049
7760 ㅁㅊ 에덴.... [4] 보리짱! 2010-12-12   744
7759 퀵실버의류 병아리청소년 2010-12-12   599
7758 어쩌다가.. [3] bro_ 2010-12-12   450
7757 휘팍에 강력하게 민원을 넣어야겠어요.. [6] 활주보더 2010-12-12   1377
7756 크리스마스 데이트 뭘해야 여친에게 욕을 안먹을까요....ㅡㅡ; [20] 무한의 주인 2010-12-12   1718
7755 소녀시대 텀블러를 기다리고 있어요... [6] cider 2010-12-11   827
7754 남자 보드복 잭슨핏은 별론가요? file [14] 웸리 2010-12-11   46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