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현재 곤지암 슬롭상태 리플 부탁드려요

 

갈까 말까 고민중이에요~

엮인글 :

happyririri

2010.12.12 09:34:30
*.68.217.207

설질은 괜찮은데 사람이 점점 많아지고 있어요! 어제도 많았는데..어제저녁에 들어오는차가 엄청많은걸로봐서는 오늘더 많을듯!!

[촙보더]

2010.12.12 09:56:30
*.76.81.82

어제,,,,,윈디상단 감자에 아이스 설탕..... 휘슬도...물론 아이스 설탕.....트릭연습하기엔 무난했고,,라이딩은....자제......

 

오늘 온도가 조금 올라가면,,좋은설질 될듯한데........... 

굿

2010.12.12 11:19:34
*.142.157.196

아주만족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376
8175 용평상황좀갈켜주세요 [1] 용평아 2010-12-12 918
8174 0809 커스텀엑스 vs 0910 커스텀엑스 [3] LTD 2010-12-12 1097
8173 고글선택이 원래 이렇게 어려운건가요..? 아니면 제가 유독 어려워하는... [5] 네이비 2010-12-12 1062
» 슬롭 상태 부탁드려요~ [3] 잠자는공주 2010-12-12 990
8171 집업 톨후드 어디껀지 모르겠어요~ [4] 6년째관광중 2010-12-12 972
8170 사조리조트 현황 아시는분?/ 보탱이 2010-12-12 979
8169 렌탈샾에서 아동용헬멧이 렌탈 가능한가요? [3] 은경남편 2010-12-12 793
8168 헬멧과 고글 구매 도움 부탁드려요 [5] 배고픈민군 2010-12-12 980
8167 부츠를 장만하고 싶은데...여성용으로 추천 좀 부탁합니다 [4] 상추상추 2010-12-12 672
8166 카빙 마스터했는데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10] 동대문보더 2010-12-12 1093
8165 넥워머 저렴하고 괜찮은곳좀...ㅠㅠ [1] 마법 2010-12-12 975
8164 살로몬 faction pearl [1] kapazang 2010-12-12 993
8163 이지크로 원래 로그인해야하나요??; [1] 활주보더 2010-12-12 729
8162 무게 앞8 뒤2 맞추기 무섭네요 [3] 체케랍 2010-12-12 785
8161 하이원 리조트에 벨리나 마운틴 쪽에 의류렌탈 할 수 있는 곳이 있나요?? [3] 나지요요요요 2010-12-12 1134
8160 애매한 중고품들 어떻게 처리하시나요??? [5] 비풍초똥팔삼ㅋ 2010-12-12 858
8159 비기너턴시에 슬립이나요 [12] 체케랍 2010-12-12 990
8158 살로몬 부츠 신어보니 [4] kapazang 2010-12-12 980
8157 후드 총장 질문이요 급해요 [2] 휘팍RED SOX 2010-12-12 733
8156 바탈레온 이블트윈 . THIS-PLUS 2010-12-12 9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