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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23 14:18:20 *.111.28.172
2019.01.23 14:40:26 *.18.78.12
급사는 낙엽이라 배웠습니다.
2019.01.23 14:43:47 *.62.175.118
2019.01.23 16:00:14 *.36.146.30
2019.01.23 14:54:23 *.223.30.13
2019.01.23 16:01:56 *.36.146.30
2019.01.23 14:55:02 *.168.24.13
급사는 어느 정도가 급사일까요?
하이원 빅토리아 1,2 이상 되겠죠.
용평이면 레인보우(여기는 정말 상단부터 급사에 빙판도 많죠.)
레귤러로 저 자세는 알파인 타는 저도 잘 탑니다.
그런데 힐턴은 똑같이 안 되더군요.
저는 안전보딩과 펀보딩 위주인데, 폼을 중시하는 분들한테는 X폼이죠.
숏턴으로 카빙은 체력소모가 많습니다.
보딩도 골프처럼 힘 빼고 하는 운동이죠.
2019.01.23 15:09:23 *.36.146.30
2019.01.23 14:55:34 *.246.69.219
2019.01.23 17:18:28 *.193.219.157
네.
2019.01.23 15:09:22 *.103.66.122
힐턴 크로스 쓰루의 정석은 이것이라 생각합니다
2019.01.23 15:35:24 *.168.24.13
잘 타시는데 동영상이 짧아서 전체적으로 감을 잡기에는 역부족이네요.
다만, 저렇게 하면 저항도 심하고
설면 상태에 따라서 동작이 불안정할 수도 있겠습니다.
정설된 사면이라면 상관없지만,
정설 안 된 사면인 경우는 턴하면서 바로 엣지를 잘 눌러줘야 합니다.
회전 경기 아니니까
타는 자세는 본인 취향대로 편하게 타면 됩니다.
2019.01.23 15:59:11 *.36.146.30
ㅎ ㅎ ㅎ 저도 동감합니다 쓰루의 정석이란 말에 동의 합니다.
2019.01.23 15:15:30 *.247.141.181
급사에서...어뜨케 저렇게 타죠.. 전 턴도 부들부들 바들바들 떨면서 타는데...............핵무섭.............후경만 주지마라는데 자연스럽고 야무진 후경입니다 캬ㅑㅋ
2019.01.23 15:54:02 *.126.217.205
2019.01.23 15:58:16 *.36.146.30
2019.01.23 16:00:38 *.62.162.167
2019.01.23 16:03:06 *.36.146.30
2019.01.23 16:59:43 *.33.178.139
2019.01.23 18:18:21 *.168.24.13
cross over------상체 무게중심 이동--저속--회전 속도 느림 (하이원 빅토리아 상단)
cross under----상체 고정, 다리만 이동(문어다리)--중간-- 회전 속도 중간 (하이원 빅토리아 중간), 숏턴이 가능함.
cross through--상체 무게중심 이동 최소화--고속 급사--회전 속도 빠름 (하이원 빅토리아 하단)
무릎을 다 펴지 않고 언웨이팅(펼 시간 여유 없음)--엣지 전환 --프레스 기술이 유기적으로 가해짐.
이때 손은 설면에 닿을 정도로 유지함.
2019.01.23 21:54:33 *.112.18.151
2019.01.24 00:33:21 *.39.146.253
급사에선 본능이 시키는대로ㅜㅜ
몸이 거부하더라구요...천상 쫄보라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