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장비착용하고 트렁크 여니 비니가 없네요
저번 보딩하고 집에 가져가면 걸 잊어버리고 안챙겨왔네요
헬멧 귀마개 없는데 ㅠ.ㅠ

급한대로 후드 모자 덥고 올라가긴 하고 있지만
엮인글 :

Dark.H

2010.12.17 19:35:32
*.115.97.53

그럴때 신상으로 하나씩 사는겁니다ㅎㅎ

아도라현

2010.12.17 19:45:14
*.34.125.139

없어도 좋으니 눈앞에 설원이 있었으면 ㅠ.ㅠ 부럽네요

바람의 보더

2010.12.17 19:58:33
*.252.41.3

얼어죽을텐데요. ㅋㅋ

민둥머리

2010.12.18 09:28:22
*.175.227.194

에덴 폭풍제설하는날 비니없이갔어요 뚜껑귀마개도없이...ㅜㅜ귀때기 떨어져나가는줄알았어요...넘어지면 귓속으로 눈도 들어와요~색다른경험...흠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128
8635 드디어!! [5] 초선 2010-12-17   459
8634 곤도라 안 [6] 아케론 2010-12-17   625
8633 귀가했어요!!!!! 근데..... [10] 원후 2010-12-17   538
8632 이자쉭들이 보자보자하니까 file [9] 나유? 2010-12-17   1304
8631 지산들어갑니다~~~ [1] 큰나무 2010-12-17   584
8630 성우 출격 대기중.. [9] 방군 2010-12-17   450
8629 교통사고후 회사 망년회중 [2] 왓순 2010-12-17   581
8628 스케이팅이 제일 힘들어요!! [21] 바토끼에오엠 2010-12-17   970
8627 면접대기중 [2] 샤방샤방 ㅋㅋ 2010-12-17   560
8626 휘팍.... 펭귄아.... [1] 바디 팝 2010-12-17   524
8625 보드복입고 피방이에요 -_- ... [17] ♡꽃허밍♡ 2010-12-17   986
» 악 비니가 없네요 [4] 아케론 2010-12-17   550
8623 버튼 청바지모양 바지... 가격이.. [6] 덩킹콩 2010-12-17   897
8622 파인힐 절도사건!범인 잡히면 죽는다. [5] ♥블랙♥ 2010-12-17   979
8621 행운인지 불행인지. -_- 숙박 예약..... [3] kleraris 2010-12-17   676
8620 사기꾼 신고합니다. ㅡ.,ㅡ;;; [17] 럽곰팅 2010-12-17   1088
8619 눈이 다시 오네요 [5] 아케론 2010-12-17   470
8618 참치 file [6] 흙.... 2010-12-17   622
8617 하이원리조트에서 일하게된 텔레토비입니다. [3] 텔레토비_10... 2010-12-17   732
8616 오늘 치킨 원가 발표했어요 [10] 113 2010-12-17   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