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곤지암타임패스문의

조회 수 693 추천 수 0 2010.12.22 16:14:22

곤지암타임패스가 이벤트 당첨되서 받아서 사용했는뎅

2시간정도밖에는 사용을 못햇거든요..

그럼 4시간짜리인데 당일이 아니여서 다른날 사용해도 2시간 더 사용할수 있나여?

아님 당일만 사용할수 있나영?

엮인글 :

곤쟘

2010.12.22 16:37:16
*.31.192.147

타임패스 무조건 당일만가능하싶니다!

CP3MVP

2010.12.22 16:48:39
*.168.65.201

참고로 한번 맆트 한번 탈떄 마다 환불시 9천원씨 까여요..;;ㄷㄷㄷ;;돈지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558
10048 안경쓰시는 분들 주로 어떻게 해결하세요? [21] 알프스주돌 2010-12-22 911
10047 스키장 설질의 시즌중 변화 [1] 에이스테크 2010-12-22 725
10046 데크 택배 포장 방법????(무플 좌절OTL) [6] v(^.^))))))... 2010-12-22 737
10045 왁싱의 기능?효과? [3] 에이스테크 2010-12-22 731
10044 곤지암 오늘 야간 어떨지 점 쳐주세요~~~ [9] 잠자는공주 2010-12-22 1108
10043 J턴 연습 중이어요. [16] 꽃보다카버 2010-12-22 941
10042 자켓 세탁법좀 알려주세뇨~ [2] 빨래빨래 2010-12-22 995
10041 무릎 통증... [6] ㅂㅅㄴ 2010-12-22 629
10040 강원도 정선 하이원 근처 겔러리모텔펜션이라고 아시는분? [2] 아톰이보드 2010-12-22 1395
10039 0910 옵션 인플루언스 gnome 데크 사용해보신분 없나요??? 미네랄오타 2010-12-22 736
10038 대전 셔틀 SaGa_2007 2010-12-22 527
10037 고글 꼭 써야되나요? [16] Classic woo 2010-12-22 906
10036 줌포스쓰시는분들계신가요? [3] Tstyle 2010-12-22 694
» 곤지암타임패스문의 [2] 앙탈마녀 2010-12-22 693
10034 살로몬 말라뮤트와 버튼 모토 중에.. [13] 안인리보더 2010-12-22 1675
10033 자켓or패딩 하나 찍어주고 가주심 안될까요? file [8] 날고싶다 2010-12-22 801
10032 장비 구입 추천 바랍니다... 이번에 구입할려고 합니다. [1] 후보 2010-12-22 539
10031 헬멧관련해서 문의 드립니다. [1] vnfld 2010-12-22 572
10030 산체스 데크 길이 관련 질문입니다. [1] 검은사람 2010-12-22 528
10029 학동샵 가격이??? [7] 알마겔 2010-12-22 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