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아 부츠때문은 아니구요...

 

선천적으로 오래걸으면 발 바깥쪽이 아파요 ㅠㅠ 이것때문에 편한 운동화랑 운동화는 다 찾아서 신어봤지만 안되더군요

 

보드부츠는 신으면 굉장히 편해요 걸을때도 편하고요....근데 보딩시 계속 발바닥에 압력이 가해지니까  아파서

 

2킬로짜리 슬로프 내려오다 중간에 한번정도는 슬로프 가장자리 구석에서 바인딩 풀고 한 5분 누워있다 다시 내려옵니다. ㅠㅠ

 

 

혹시 저같은 분 계세요??

 

 

엮인글 :

믹스♬

2010.12.23 23:09:12
*.53.126.52

평발이 그렇죠.. 그거 이겨내셔야 됩니다.

대표적인 박지성 그 통을 이겨내고 열심히 뛰죠.. 그 찢어지는 고통..

 

부츠를 바꾸세요.. 개인적으로 32 추천드립니다.

 

저도 평발인데 발은 작으나  바닥면적이 커서 그 통도 잘압니다^^

 

도리

2010.12.24 01:01:57
*.216.56.212

누가그러던군요 발볼이 넓어서 그렇다구요

공휴일

2010.12.24 01:03:20
*.208.9.173

저랑 똑같은분이 계시네요. 저두 평발이구요.하지만 꼭 평발때문만은 아니구요.

주위 권유로 32라쉬드신는데요.발이 저리고 아프고 정말 미치겠더군요.

그런데 말이죠 랜탈부츠는 전혀 그런게없읍니다.제가 사이즈가 260인데요 랜탈부츠는 255신습니다.

물론 랜탈은 많이늘어난상태니까요.자주 신고 버티다보면 괜찮아지겠지하고 참는중이네요;;

하이원 아테나2에서 안쉬고내려오면 하단부에서 발이아파 자빠링을 하네요;;

 

똥개-

2010.12.24 08:55:32
*.170.244.208

아픈만큼 성숙해지는 법입니다.....응?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182
10305 박스 강습 동영상? [4] Bazinga 2010-12-23 667
10304 블랙컬러 고글좀 골라주세요!(제글에서 냄새 안남) file [15] chacha_976701 2010-12-23 795
10303 [급] 낼 사러 가는데요~ 급질문이요~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4] ARPlayer 2010-12-23 541
10302 알파인 수준의 하드한 데크 구할 수 있을까요 [5] 배가고픈걸 2010-12-23 685
10301 히로 바인딩 각도가 몇인가요? [5] 꾸미꾸미 2010-12-23 590
10300 바인딩 각도에 대해서 여쭤봅니다. file [4] 오즈의무술사 2010-12-23 826
10299 부츠를 구매했는데요 도와주세요 ㅠㅠ [11] 살로몬 2010-12-23 562
» 발이 아파서 보드를 오래 못타겠어요 ㅠㅠ [4] walking Dic. 2010-12-23 759
10297 바인딩[strap] 관련 질문입니다. [2] 녹차의맛 2010-12-23 670
10296 양지 챌린지는 어디인가여? [3] 오블리♥ 2010-12-23 666
10295 여러분 부탁드립니다....!!! [2] 부탁해요 2010-12-23 509
10294 보드장갑 추천해주세요 ㅜㅜ [3] 메키 2010-12-23 872
10293 비발디파크 내 렌탈&리프트 가격 왜이렇게 싸죠???? [9] 잦뉴비 2010-12-23 1624
10292 오늘주간 혹은 야간에 용평 라이딩하신분 날씨어땠나요? [1] 리버스엣지 2010-12-23 578
10291 고글 전면 렌즈에 붙은 제설기눈 .... [6] 눈이차갑다 2010-12-23 656
10290 냅핑고글 질문,,, [2] 용뽕~ 2010-12-23 850
10289 스모킨10~11슈퍼파크ctx어떤가요? 허접개허접 2010-12-23 632
10288 하이백 굽힌뒤 카빙효과 [10] ♡꽃허밍♡ 2010-12-23 1030
10287 파워텍터 보호대 구입하기로 맘 먹었습니다 [3] 보더매냐 2010-12-23 798
10286 보더앤스키님에 의해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3] 보더앤스키 2010-12-23 6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