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68/58~60 쯤인데요
데크길이를 몇으로가야할까요?? 부츠는 240입니다..
바인딩은 m 으로가야하나요??
엮인글 :

사차원

2010.12.28 11:57:59
*.244.221.2

147~149 추천드립니다.

요롱이보더⊙_⊙

2010.12.28 12:00:42
*.226.142.40

바인딩은 S 이요 !

다비도프_906622

2010.12.28 12:06:27
*.201.56.67

144는 힘들까요?? 아직초보라 라이딩 위주잊니다

승려

2010.12.28 12:27:10
*.2.219.117

라이딩위주라해도 너무짧으면 속도가안나요~저는146~148정도~

코에점만고소영

2010.12.28 12:47:32
*.226.218.44

147정도타세요~저랑 스팩이 비슷하셔라^^;;

라스율

2010.12.29 12:07:35
*.160.39.71

저도 168/52 데크는 147 이에요~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494
10951 태그? TAG? 란 보드복 아시나요? 불로소득자 2010-12-28 506
10950 처음 장비를 사려고 하는데요. [1] 벌드 2010-12-28 590
10949 lamar click데크에 대한 질문입니다. 조성일_983956 2010-12-28 668
10948 스위치 상태에서 bs 180 이거 왜 이리 무섭죠?;;; [3] 쏘자구 2010-12-28 569
10947 옵션 데크 파는 쇼핑몰 좀 있나요? 올해는 수입을 안했나 봅니다 ㅜ.ㅜ 깔조 2010-12-28 584
10946 휘닉스파크 심/백 시즌권 25000원?? 이거 진짜일까요;;? [3] 손희망 2010-12-28 973
10945 트윈??? 디럭셔널???? 답좀주세요 [4] 변진영 2010-12-28 777
10944 제가 총알문제로 시즌끝날무렵에 옷을 구입하려고하는데요. [4] 로구 2010-12-28 623
» 여자 데크길이좀 물어볼께요... [6] 다비도프_90... 2010-12-28 948
10942 어두운색 계통 팔 탈부착 패딩 추천 좀~ [1] 미똥 2010-12-28 679
10941 수요일 보딩 [3] Shooting Ca... 2010-12-28 913
10940 패딩보드복 상의~~~~~~~~~~ 추천좀해주세요!! [2] 혁이_1019105 2010-12-28 623
10939 08~09 롬타가바인딩 a/s 어디로 해야 하나요? [3] 에덴완전사랑 2010-12-28 725
10938 오른쪽 정강이 상처(레귤러) [2] 자관선생 2010-12-28 1050
10937 데크사이즈요..궁금요 [2] 김칸초 2010-12-28 478
10936 버튼 임팩트 남아 있는곳 있나요..? [2] 나인 2010-12-28 590
10935 휘날 날씨 어떤가요...?? [1] 레반 2010-12-28 656
10934 플로우 바인딩과 살로몬부츠 궁합 [2] 일일일일 2010-12-28 728
10933 성우장비보관소 2인용보관함 데크넣기 질문 [6] 미소처럼 2010-12-28 650
10932 휘팍 몇가지 질문 좀 하고 싶습니다. [3] 레반 2010-12-28 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