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렌탈샵은 비추 하신다해서. 지산리조트내

샵인데 2만원이면 비싼건가요? 걍 렌탈샵에

서 하는거랑 차이가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엮인글 :

9win

2010.12.30 12:12:19
*.137.133.174

기계인지 수작업인지 물어보시고 수작업이면 그 정도 받습니다. 그게 아까워서 집에 왁싱용품을 사서 스스로 하지요...

옹헤야~

2010.12.30 12:13:10
*.210.118.1

실력있는 전문점 가면 3~5만원합니다. 틀리긴 틀리져...

청출어람

2010.12.30 12:19:47
*.169.2.73

수작업 핫왁싱은 그정도 또는 그 이상합니다

보노보더

2010.12.30 12:20:12
*.59.57.56

저도 맘편히 세트 구입해서 직접 시연중인데, 의외로 30분 정도만 투자하면 되던군요 ㅎㅎ 요즘은 몇번 타고 왁싱하니 좋습니다~함 시도해보심이...

보라보라

2010.12.30 12:46:42
*.70.196.87

답변들 모두 고맙습니다 ^^

보라보라

2010.12.30 12:53:44
*.70.196.87

근데 정설타임에 왁싱맡기고 찾아서 바로타도 되나요 궁금해요

스닉 

2010.12.30 13:59:42
*.15.154.29

네 바로 타셔도 데요~

보라보라

2010.12.30 14:04:50
*.70.196.87

감사합니다^^

lifeforce

2014.12.21 14:15:00
*.109.66.45

좋은정보 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347
11354 내일 하이원 vs 무주 ? [10] 고민 중 2010-12-30 609
11353 지산시즌권 양도합니다. [5] 이상훈_929066 2010-12-30 797
11352 성우리조트 시즌렌탈이요 달려라미나 2010-12-30 524
11351 10/11 앤썸ss 사용하시는분??? [1] 쿨가이사마 2010-12-30 668
11350 09/10 smith fuse 고글 헬멧에 사용가능한가요??? 늑대21 2010-12-30 561
11349 살로몬 바인딩 말마뮤트랑 잘맞는거 추천좀... [4] 지나가던광년 2010-12-30 720
11348 렌탈 장비 괜찮은 스키장 도곡동 턱수염 2010-12-30 509
11347 파워밸런스 후기 언제올려주시나요?? 컨추리보더. 2010-12-30 1176
11346 익산분들~ [2] 승려 2010-12-30 653
11345 gnu CARBON CREDAT 데크에 대해 설명좀 부탁합니다 동안보더~ 2010-12-30 1162
11344 탑시트 위에 보호시트 해도 될까요?? [7] 쪼쪼_922588 2010-12-30 643
11343 무주리조트에 대한 질문좀 드릴게요~ [4] 우중 2010-12-30 779
11342 다들 보드바지 몇개 있으세요?? [8] 무쥬 2010-12-30 757
11341 시즌권 거래할때 [7] coolndre 2010-12-30 533
» 왁싱 2만원이면 비싸죠? [9] 보라보라 2010-12-30 785
11339 제 새 데크 캐피타 1011 ultrafear[153] 입니다!!! 길이좀봐주세요 file [2] 양평보더 2010-12-30 760
11338 샾 세일기간요^^ [1] ⓟⓘⓝⓚ 보더 2010-12-30 507
11337 동일색상 렌즈도 스페어 렌즈와 고글구입시 렌즈와 차이가 있나요? 문탱스 2010-12-30 615
11336 지겨우시겠지만...스텐스 넓이좀 알려주세요 ~ [8] 다비도프_90... 2010-12-30 907
11335 dice 고글 어떤가요?? [2] 라스트갓파더 2010-12-30 5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