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체류기간은 길면4달정도 될거같습니다 아직 미확정..

 

 출국날짜는 1월 중순쯤으로 잡아놓고있는데요.

 

 지금 아무것도 알아본게 없는상태라 홈쉐어라던가 시즌권이라던가 전혀 모르는상태인데

 

 그렇다고 여행사 통해가기에는 좀 비용이 너무 부담되구요.

 

 벤쿠버나 토론토에 혹시 시즌방이나 그런거 해놓는 분들있을까요? ㅜㅜ

 

 혹시 한국에서 곧 출발하시려는 분들이있을까요?

 

 아 복잡하네요 ㅠㅠ...

엮인글 :

amigozz

2011.01.02 07:38:30
*.183.11.9

벤쿠버 로컬은 벤쿠버 도심과 가깝기 떄문에 시즌방이 없을듯합니다. 사이프레스 시모어 그라우스 다 근처에 있습니다. 휘슬러는 잘 모르겠구요. 벤쿠버에 시즌방이라는 개념이 없을 듯... 그라우스 시즌권이 800불 정도로 알고 있습니다.

pNB

2011.01.02 09:48:32
*.226.218.27

토론토는 괜찮은 스키장이 없어요 차라리 밴프로 가시죠 방은 대신 캐나다 워홀까페에서 구해야 할 겁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966
11772 강촌파크오픈했나요?? 우이씨~ 2011-01-02 721
11771 지인 보드 가르처줄때... [6] 여윤성 2011-01-02 790
11770 더블보아 / 끈 부츠 차이점을 알고싶습니다. [7] 무조건활강 2011-01-02 1854
11769 버튼 바인딩 하이백각도 조절하는부분이 사라졌어요-_-;; [1] 물리엿~ 2011-01-02 620
11768 시즌권을 주웠는뎅 어떻하면 찾아 드릴수 있을가요? [4] 서당개1년 2011-01-02 757
11767 바인딩 각도 개념 부탁드립니다...! [2] 잇뽀 2011-01-02 829
11766 구미-무주 패키지... 키스로드니 2011-01-02 723
11765 부츠질문...... [촙보더] 2011-01-02 467
11764 대명근처 허밍버드?? [5] 닥터드렁큰 2011-01-02 931
11763 요즘 도 버튼 정품 사면 라이더스 카드 가 있나요 [1] AbelPosse 2011-01-02 573
11762 10/11 버튼 MISSION - WHT KNIGHT 문의 좀요.. 김종희_984087 2011-01-02 607
11761 현시간 무주 상황좀 부탁드립니다. [5] 무주 2011-01-02 1191
11760 여자 데크 길이 (160 / 46) 알려주세요 [2] ㅎㅎ 2011-01-02 802
11759 양지 리조트 셔틀 예약 못해도 탈 수 있나요?? 닉네임 2011-01-02 1074
11758 성우눈마니왔나요?아직도오고있나요?(냉무) [1] 조카신발끈 2011-01-02 614
11757 키크고 마르신분들 184.. 데크 길이 [4] 왼손잽이85 2011-01-02 709
11756 완전초보의 장비질문~(STL,보더진) [1] 완전초보 2011-01-02 908
11755 아토믹 알리바이 질문드려요!!! [3] 지각마왕_무주 2011-01-02 1048
» 벤쿠버나 토론토로 원정을 다녀오려고하는데요 [2] dockyong 2011-01-02 730
11753 그라운드트릭에관하여..... [3] 쫀난이 2011-01-02 735